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3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재검사 받을 사람은 내일까지 내라고 하셨는데 

나는 진로가 바꼈단 말이야 

근데 6교과는 좀 오바인것 같기도 하고 생기부랑 세특도 너무 아까워서 만약에 종합 쓰게되먄 원래 진로로 쓸건데 

자소서 써야겠지?? 아 귀찮아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6교과면 잘 찾아보면 자소서 아예 필요없을수도 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교과면 자소서 필요 앖긴 한데 너무 도박 같기도 하고 그래서ㅠㅠㅠ 최저 못맞춰서 다 떨어지면 어떡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저 널널하거나 없는 걸로도 넣어야지...!
나 6교과인데 최저 간당간당한건 상향 하나만 쓰고 나머지는 다 맞출만한 걸로만 골랐어 최저 없는 곳도 두곳 정도 적정하향으로 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과 최저 없는곳 어디어디 있어?? 그럼 거기는 진짜 내신 100으로 보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내신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는데
나는 교과 최저 자소서 면접 다 없는 곳으로 성신여대 세종대 생각중이고 국민대는 최저 자소서는 없는데 면접이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신 100이거나 출결봉사도 같이 들어가기도 해 교과여도 스펙 좀 보는 곳도 있을텐데 어지간하면 다 내신100임 입시요강 찾아보는게 제일 정확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사실 나는 최저 맞추는게 너무 무섭다ㅠㅠㅠ 내가 쓰는거 거의 2합 5,6,7 이정도 인데 2합6,7은 항상 맞아왔는데 수능때되면 압박감이랑 긴장이랑 이런거때문에 더 못볼까봐ㅜ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1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
17:45 l 조회 1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1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17:45 l 조회 1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
17:44 l 조회 6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2
17:43 l 조회 13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
17:43 l 조회 6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1
17:43 l 조회 13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5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1
17:43 l 조회 5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2
17:42 l 조회 6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17:42 l 조회 4
이거 순종적인 모습을 바라는 건가? 3
17:42 l 조회 12
저녁에 걍 이자카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갈치조림이 겁나 먹고 싶어짐
17:42 l 조회 5
부산 톤쇼유 지점 상관없이 맛있어??2
17:42 l 조회 15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17:41 l 조회 6
만화/애니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1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11
17:41 l 조회 29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15
17:41 l 조회 42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1
17: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