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1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아예 거미줄 치고 사는데 어떻게 해..?  

내가창문 열어서 뗄 수 있는 거리가 아니야 

한가운데 있어서 사람이 떼기도 위험하고 ㅠㅠ 아 왜 거기에 자리 잡아서.. 집 안쪽 말고 바깥에 달려있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에프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프킬라가 닿는 거리가 아니야 ㅠㅠ 꽤 멀어 흑 ㅠㅠ 에프킬라 뿌리다가 내가 떨어져 죽을ㅈ듯.. 밖에 창문 닦는 사람이라면 땔 수 있을 것 같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그냥 냅두는 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미가 부화하면 어떻게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걸이 같은 거 풀어서 쳐 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 정도의 거리가 아니야 ㅠㅠㅠ 한 100센치 거리라 무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뭐 그럴 걱정도 안 해도 될 듯 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베란다 창문에 거미줄을 다 쳐놔서 걱정.. ㅠㅠ창문 보기 싫을 정도로 거미줄이 많거든 그냥 내비두ㅏ야하나.. 여기 7층인데 왜 거미줄 치고 사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창문에 거미줄을 다 쳐놨는데 안 닿는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웅웅 설명이 어렵네ㅠㅠ 이래! 오른쪽 창문으로만 열 수 있는데 거리가 꽤 멀어 딱 한가운데 있어서 대걸레 봉?으로 건드려야하나 고민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량리역은 살아도 길 잃어버리기 너무 쉽던데;;
19:39 l 조회 1
울집 고양이 얼굴 공개
19:39 l 조회 2
동탄2신도시 산다하면 서민이미지지?1
19:38 l 조회 16
좋아하는 티 마음 먹으면 숨겨진다 생각해?2
19:37 l 조회 11
아 사촌네 집에 갔으면 좋겔는데1
19:37 l 조회 6
일본인데 한국 축구 왜그렇게 못하냐고 함7
19:36 l 조회 22
라식 한 애들아 들어와봐3
19:36 l 조회 13
댓글ㄹ에 가끔 비둘기 사진 올라오는거 뭐야? 2
19:36 l 조회 7
ㅁㅇ자로 직구 돼?3
19:36 l 조회 17
맘고생 다이어트 첨해보는데 (?) 진짜
19:36 l 조회 11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나보다 못한 아니면 나같은 사람의 처지에서 위로를 받나봐2
19:35 l 조회 10
원두 고를 수 있는 카페에서 커피 맛없으면 너무 화가 남
19:35 l 조회 14
빙수사서 집간다1
19:35 l 조회 11
된장찌개에 애호박은 왜 들어가있는 거야7
19:35 l 조회 35
내 저녁2
19:35 l 조회 40
bbq 개맛없어 와2
19:35 l 조회 10
일본이 이번에 브라질 잡고 아시아의 자존심을 세워줬으면
19:35 l 조회 5
나 23살인데 너무 초딩 같아
19:34 l 조회 21
오늫 내 저녁 매갈 ..
19:34 l 조회 70
사귀지도 않은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해?3
19: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