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나 타자마자 어떤 아저씨가 기사님한테 아는체 하시면서 타고 지금 막 둘이 이야기 중인데  

목적지까지 가는 길은 맞는데 막 말을 억지로 지어내서 하는거 같다고 해야되나...? 대화거리 없는데도 자꾸 둘이 얘기하려고 그러고 기사님 자꾸 백미러로 내 눈치보셔... 뒤에탔는데 락걸려 있어서 문 안열리면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내려빨리전화온척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사님 저 여기 세워주세요 이러면서 왜 그러냐고 하면 이 근처에 볼일 생겼다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나 부모님한테 택시번호 찍어보내고 혹시 모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에 서류두고왔다하고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딩아니면 학교에뭐두고오ㅓㅆ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른 내려! 뭐 놔두고 온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내려 부모님이나 친구한테 빨리 전화하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님 있는데 태우면 불법인데... 아저씨가 모를리도 없고 얼른 내려 뭐 드고 왔다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찰에 신고하거나 빨리 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런일 있을줄 모르고 아빠사자 그거 확인도 안하고 바로탔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일단 말씀드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앞에서 바로 내려달라고 그랬는데 여기서 차 못세운다고 좀만 더 가서 내리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할무서워....위치어디야? 우리에게 말을해놔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려ㅜ쓰니야ㅜㅜㅜㅜㅜ친구한테 전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헐 난또 택시기사들끼리 창문너머로 얘기한다는줄알앗는데 .. 어떤아저씨가 앞에탔다고????? 헐..... 바로내려... 요즘 세상무서운데 왜그러신대? 오해받기쉬운행동하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쓰니 빨리 내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ㅜ야 이상해 쓰니 얼렁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내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행이다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행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우 다행이다 ㅠㅠ 놀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행이다ㅠㅠㅠㅠ조심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이상한사람들인지 아니면 내가 섣불리 의심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익들 걱정시켜서 미안... 방금까지 너무 무서워서 어쩔수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모르니까 부모님께 연락은 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랑 부모님한테 다 말해놓을게 일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직 안심하지는 말고 사람들 많은 곳으로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바로 사람들 있는쪽으로 와서 편의점 들어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했어 쓰니 많이 놀랬지ㅜㅜ 별일 없어서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도 창문열고 뛰어내릴 생각만 하고 있었어서.. 익들이 안말해줬으면 지금 멘붕왔었을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택시 번호 봤어? 합승 안 되는데 원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ㅠ 내려서도 바로 사람들 있는데로 도망치느라 제대로 못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런 택시기사분 종종있더라 그냥 말계속붙이시는 기사님 .. 대답안하면 자꾸 되물어보고 눈치보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대체 얼마나 일찍일어나서 빨래를 돌려야되는거지
17:13 l 조회 1
퇴사 질문
17:12 l 조회 4
동성(女) 사랑 짝녀한테 편지 썼는데
17:12 l 조회 4
아 뚝배기에 치즈밥 할까 알밥 할까1
17:12 l 조회 6
인스타 부자인 척 하는 애들 특
17:12 l 조회 10
올해 장마 없을거 같지 않아?
17:12 l 조회 6
본인표출독서실에서 아줌마랑 싸움...ㅎㅎㅎ 내가 잘못한 건가
17:12 l 조회 13
일주일 시간 갖자고 했는데
17:11 l 조회 7
남자친구랑 기념일 데이트 계획 짯다
17:11 l 조회 11
Isfj랑 estp이랑 진짜 안맞는거같아1
17:10 l 조회 9
서로 호감있는데2
17:10 l 조회 16
이소티논 먹는익들 부작용 있었음?8
17:10 l 조회 17
주말 3일이었으면 하는 이유 이틀 중 하루는 밀린 집안일 하다 끝남
17:10 l 조회 7
20대에 클럽 술집 안가고 이성이랑 안즐기면 후회해?5
17:10 l 조회 22
다이소 스펀지 괜찮아???
17:10 l 조회 8
원래 장마가 몇월달이지?8
17:09 l 조회 21
대장내시경 약 슬라임 먹는거같음3
17:09 l 조회 9
중고거래 할 때 외관상태 많이들 물어보나?3
17:09 l 조회 14
나 이번에 피티썜 제대로 잘만난듯
17:09 l 조회 8
ㅇㄴ 이정도면 혹시 탈모니...?? 3
17:0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