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나 타자마자 어떤 아저씨가 기사님한테 아는체 하시면서 타고 지금 막 둘이 이야기 중인데  

목적지까지 가는 길은 맞는데 막 말을 억지로 지어내서 하는거 같다고 해야되나...? 대화거리 없는데도 자꾸 둘이 얘기하려고 그러고 기사님 자꾸 백미러로 내 눈치보셔... 뒤에탔는데 락걸려 있어서 문 안열리면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내려빨리전화온척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사님 저 여기 세워주세요 이러면서 왜 그러냐고 하면 이 근처에 볼일 생겼다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나 부모님한테 택시번호 찍어보내고 혹시 모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에 서류두고왔다하고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딩아니면 학교에뭐두고오ㅓㅆ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른 내려! 뭐 놔두고 온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내려 부모님이나 친구한테 빨리 전화하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님 있는데 태우면 불법인데... 아저씨가 모를리도 없고 얼른 내려 뭐 드고 왔다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찰에 신고하거나 빨리 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런일 있을줄 모르고 아빠사자 그거 확인도 안하고 바로탔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일단 말씀드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앞에서 바로 내려달라고 그랬는데 여기서 차 못세운다고 좀만 더 가서 내리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할무서워....위치어디야? 우리에게 말을해놔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려ㅜ쓰니야ㅜㅜㅜㅜㅜ친구한테 전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헐 난또 택시기사들끼리 창문너머로 얘기한다는줄알앗는데 .. 어떤아저씨가 앞에탔다고????? 헐..... 바로내려... 요즘 세상무서운데 왜그러신대? 오해받기쉬운행동하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쓰니 빨리 내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ㅜ야 이상해 쓰니 얼렁내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내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행이다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행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우 다행이다 ㅠㅠ 놀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행이다ㅠㅠㅠㅠ조심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이상한사람들인지 아니면 내가 섣불리 의심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익들 걱정시켜서 미안... 방금까지 너무 무서워서 어쩔수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모르니까 부모님께 연락은 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랑 부모님한테 다 말해놓을게 일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직 안심하지는 말고 사람들 많은 곳으로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바로 사람들 있는쪽으로 와서 편의점 들어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했어 쓰니 많이 놀랬지ㅜㅜ 별일 없어서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도 창문열고 뛰어내릴 생각만 하고 있었어서.. 익들이 안말해줬으면 지금 멘붕왔었을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택시 번호 봤어? 합승 안 되는데 원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ㅠ 내려서도 바로 사람들 있는데로 도망치느라 제대로 못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런 택시기사분 종종있더라 그냥 말계속붙이시는 기사님 .. 대답안하면 자꾸 되물어보고 눈치보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당일아침에 취소하면 화나?
11:32 l 조회 1
말랑이 좋아하는 익들아 아트박스로 달려가
11:32 l 조회 1
진짜 유튜브 뮤직은 음질이 개쌉구려
11:32 l 조회 2
익들은 생일때 어떻게 보내?
11:32 l 조회 3
5개월반만에 20키로 넘게뺀거면
11:32 l 조회 6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1
11:31 l 조회 8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3
11:31 l 조회 13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1
11:31 l 조회 8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4
11:31 l 조회 9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5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10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3
11:30 l 조회 12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5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2
11:29 l 조회 10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1
11:29 l 조회 14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3
11:29 l 조회 7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15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6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29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