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예체능이라서그런지 음악이나 악기다루는거 굉장히 소중히 여기거든..? 

근데 우리학교 영어쌤이 자꾸 수업할때 단소를 회초리용도로쓰심ㅠㅜㅜㅠ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ㅠ자꾸 단소로 교탁두드리고 티비 화면 탁탁 치고 칠판 치고 진짜 미치겠음.... 단소는 악기인데... 심지어 떠드는애들 나와서 들고있게 벌주는 용도로도 쓰인다... 너무 마음이 아파서 수업때마다 고개를 못든다.... 단소가 너무 불쌍해... 나는 단소 전공도 아니지만 진짜 나쁜 주인 만나서 빛도 못보고 교구로 쓰이는 단소가 너무 안타까운거임.... 진짜 너무 화나고 속상해서 단소랑 자꾸 눈마주치는것같아서 수업때 고개를 못들어.... 하 

근데 이얘기 친구들한테 하면 아무도 공감을 안하는지 반응이 없더라고........ㅠㅠ  

힝.. 교원선생평가할때 익명아니어도 좋으니까 요구사항에 제발 단소좀 쓰지 말라고 쓸건데  

내가 예민한거냐...ㅋㄱ크ㅜㅠ 그런건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매를 위한 용도로 도구를 사시기 보다는 구비 돼 있는거고 악기로 쓰기에 이제 좀 완벽하지 않다거나 그래서 사용하 실 수도 있구.. 쓰니 맘이 예쁜거고 사람마다 특별히 소중히여기고 가치있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으니까 이 점도 그렇게 생각하고 양해해 드리는게 어떨까...? 교원평가에 까지 적기엔 너무 개인적인 견해인걸로 보이긴 해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
0:02 l 조회 6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0:01 l 조회 11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5
모레 7월이야??2
0:01 l 조회 7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2
0:01 l 조회 16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2
0:01 l 조회 11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19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4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1
06.28 23:59 l 조회 5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1
06.28 23:59 l 조회 8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8
공시 초시생들 지금 뭔 공부해???2
06.28 23:59 l 조회 8
고딩인데 우리학교 운동장에 담배꽁초 있는거 신기함......2
06.28 23:59 l 조회 12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2
06.28 23:59 l 조회 11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9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11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6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15
06.28 23:58 l 조회 30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4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