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3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생리대 210개 가져가 너무 많나 

 

나라는 중국이야....
대표 사진
익인1
?! 나도 이번에 중국으로 교환학생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너 여익이양?!?생리대 얼만큼 챙겼니!!!!빨리 불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직 짐 싸지도않았엌ㅋ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 비자 나오고 캐리어도 얼마전에 샀엉..생리대 생각도 안하고 있었다...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얔ㅋㅋㅋㅋㅋㅋ빨리 행!!!!!!언제 출국인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음주일요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시간남은거같ㅇ아서 완전 여유롭게 준비하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늦었어 늦어!!!!!정신차리라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여유로운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일단 내일까진 알바있어서 이번주 주말부터 짐쌀듯.. 쓰니는 환전 어느 은행에서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지금 고민중이야 써니아니면 위비중에...망할 위안이 갑자기 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 위비쓰려는데 100만원까지만 된다고해서 일단 거기서 100만원 환전하고 다른곳에서 100만원 또 환전할라고..번거롭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엄청 많이 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으응??! 가서 현찰로 긱사비 내고 중국계좌 만들기전까진 현찰로 생활용품사려고! 나머지는 위챗페이로 쓸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하!!!현찰로 긱사비 결제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우리는 된대!! 교재도 다 현찰로 살려구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부럽다....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렁크에 자리만 있다면야 다다익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렁크 자리가 눙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ㅁㅊ 홍명보 입국 안 한다고?1
21:51 l 조회 12
외근할때 출근시간 보고 어케하니ㅠ
21:51 l 조회 2
치플레 8구짜리 샀는데 진짜 너ㅜ무 맛있음
21:51 l 조회 5
살쪄서 종아리 발목 두꺼운 남자 진짜 싫다
21:51 l 조회 6
자기인생 망했다고 말하는사람들중 막상보면...안망한 사람들 많음1
21:50 l 조회 8
여친이 이쁜편인데 데이트비용으로 갑질..?비슷하게 하는데10
21:50 l 조회 26
나 옷사이즈 뭐 사야될 거 같아? 제발 봐주라
21:50 l 조회 8
악플달리면 무시가 맞는거같아 어떻게든 자기 위치로 끌어내릴려고
21:50 l 조회 6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3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2
21:50 l 조회 9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6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6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8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1
21:49 l 조회 15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21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12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5
21:49 l 조회 17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12
빚투하는 사람 많아?1
21:48 l 조회 10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3
21:4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