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96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7/8/31) 게시물이에요
56인데 48까지 군살싹 잡고싶음ㅋㅋㅜㅜ 저녁안머고 운동하루2시간씩하면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해봤는데 한달 반은 무리인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흐그렇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그러고싶다...따흐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가티하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로자ㅜㅜㅜ나두 48키로 되고싶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이하로는 힘들거같앜ㅋㅋㅋㅋ48까지빼고 지방흡입하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한달동안 피티받으면서 제대로했는데 6키로빠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티?돈주고받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PT!헬스트레이너가 일대일로 트레이닝해주면서 식단관리해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얼마야? 내동네주변이 그런게 없는데 ...시내로 나가서 큰곳?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수능할인 그런걸로 해서 주3회 50만원정도 했었어.헬스장가면 피티는 다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렇구나....고마웡!!!!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지만있다면 가능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의지는 있어버렸!근데 살이 잘안빠질까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수능끝나고 살빼야지 살빼야지했는데 못했당...너익은 꼭 성공해 조언하나하자면 걍 수능끝나고 바로 헬스 다녀!난돈아낀다고 안다니고 친구는 다녔는데 친구는 다이어트 성공해따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 알게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능끝나고가 제일 힘들어
왜냐하면 수능이 끝났다고 입시가 끝난게 아니라서 논술도 보러가야하고 정시로 넘어가면 정시접수하고 이러다 보면 다이어트에 신경쓰게 오히려 힘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난데..?ㅜㅜ그래도 하루에 2시간도 못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에 두시간 운동하려면 거의 논술 끝나고나 시작할 수 있을걸
내 경험상 다른거에 그렇기 시간을 못 쓰게 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몸무게 많이 나가서 한달 반동안 8키로 뺐는데 쓰니정도면 그만큼 훅 안빠질것같기도..글구 훅 빼려면 좀 독하게 해야하는데 스트레스 많이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안그래도 살 잘안빠지는몸인거같아서.....하하ㅏ하ㅠㅠㅠㅠ난살찐게 더스트레ㅡ스라서 빠지면 그래도 다행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너무 몸무게에 집착안하는게 좋은거같아 나같은 경우도 초반 10일동안 4키로 훅 빠지고 2~3주동안 2키로밖에 안빠졌는데 치수는 후자일때 훅 줄어들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몸무게보다 다리라인,,,,,,,ㅠㅠ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리는 나 스쿼트 했는데 허벅지 훅 줄어들었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전에 스쿼트했ㄴ는데 2주정도?하루50ㅐ저ㅓㅇ도..근데 엉덩이살빠졌었음 허벅지는 그대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그거 자세 잘 잡으면? 허벅지 빠져 글구 책벅지라고 두꺼운책 다리에 껴서 30분정도 하면 효과좋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책버지 알긴하는데 먼가 효ㄱㄱ과없거나 괜히 두ㅡ꺼워질까봐 안하고있었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수시로 먼저 합격해서 정말 수능끝나고는 펑펑 놀 시간만 있었는데 그때 살 뺄만햇어 ,,
이거아니고는 좀 힘들듯 .... 애들 되게바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렇구나......고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1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1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17:55 l 조회 1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1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
17:55 l 조회 1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1
다들 만두 꿀조합 좀
17:55 l 조회 1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1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1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
17:55 l 조회 2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2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
17:54 l 조회 3
소개팅가디건 ㄱㅊ???????
17:54 l 조회 7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1
17:54 l 조회 6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2
17:54 l 조회 11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
17:54 l 조회 9
공들인 이력서 서탈 당했는데 홧김에 니들 회사 망하라고 평생 저주할꺼라고 문자 보냈어1
17:54 l 조회 13
재테크 인플루언서?가 6월중순말에 폭락장온다고 본인은
17:53 l 조회 20
나 삼전 들어간 타이밍 ㄹㅇ 개물렸는데 소량만 사서 걍
17:53 l 조회 17
애인이 과거에 남친있는 어린애랑 연락한거 알면 어떨것같아?2
17:5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