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0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8년 전 (2017/8/31) 게시물이에요
한달 넘었는데 안해.. 이번달 건너뛰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미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알았다...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 스트레스 심하면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난안하더라 아니먄 생리통 엄청 심해지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나 세달도 건너뛰어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심하네ㅠㅠㅠ 맘 편해지면 그때부터 다시 생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그렇기도 하고 아예 안 하는 건 아니고 불규칙한거라서 2달 건너뛰었다가 하고 또 2달 건너뛰고 하면 다음엔 바로 할 때도 있고 3달 뛸 때도 이ㅛ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첨알았어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원래도 불규칙한데 몸도 안 좋아서 고3ㄷ땐 특히 심했어 ㅋㅋㅋ 지금 대학생인데 저정돈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1-2달 건너뛰어! 혹시해서 병원 다른 일로 갔을 때 간 김에 물어봤는데 저렇게 건너뛰어도 생리상태나 양이나 묽기 그런 거만 괜찮으면 문제없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앗.. 나 지금 딱 고3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다 고삼병이겠지... 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웅웅 쓰니 넘 스트레스받지말구 파이팅해! 힘들겠지만 그래도 행복했음 좋겠어! 응원할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지금 3달째야......계속 스트레스 받고 체중증가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스트레스 많이 받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사라져라 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1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
19:35 l 조회 1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
19:35 l 조회 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
19:35 l 조회 1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1
19:34 l 조회 14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3
19:34 l 조회 6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16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2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4
19:33 l 조회 26
다들 유튭 프리미엄해?3
19:33 l 조회 9
교수님이 열심히해서 좋다더니 씨플줬어 3
19:33 l 조회 9
네일할때 인스타에 온니들처럼 긴손톱 꼭 연장해야해?1
19:33 l 조회 8
익들 부모님중에 식사 후 바로 눕거나 자는 사람 있어?2
19:33 l 조회 10
흔하게 다들 8시에 일어나는데
19:33 l 조회 7
로또 당첨이 빠를까 간첩 잡는게 빠를까6
19:32 l 조회 13
인티 납치광고 이거 어떻게 해결안되나요ㅠㅠㅠ2
19:32 l 조회 13
생리통약도 소용없는 익들은 어캄?6
19:32 l 조회 19
식단하면 피부2
19: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