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56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이 글은 8년 전 (2017/9/24) 게시물이에요
이틀 만난 외국인이 내 사진 자기 인스타에 올림••• 필리핀 사람인데••• 이틀 홈스테이 하고,, 심지어 일 년 후인 지금 올려버림,,, 오랜만이야~~,,, 하면서,,... 넘 화가... 난다............. 사진도 몰래 찍은 사진임,.,....... 

이 글 지워주세요 정중하게 최대한... 알려줄 똑똑이 익인 괌...
대표 사진
익인1
Can you please delete my picture on Insatagram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케 인스타 메세지로 보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그래두돼! 난 친구랑 저렇게 얘기한다ㅎㅎ 외국사는 익인이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delete...아니여..? 헿...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오..ㅎ 손가락 굵은 내탓이야ㅠㅜ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리즈는 맨뒤에 붙여두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Can you please take off these photos?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delate please right now (단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ould you Delate my picture on your sns please...?
실은 영어 배운지 얼마 안되서 애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Could you delete that photo from the your Instagram?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can대신 could 써도 될 걱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delate가 지우다야? delete 아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delete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윗댓 전부delate라 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당황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인1인데 내가 잘못썻네ㅎㅎ...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 악 나 귀찮아서 복붙했는데 이런 일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Delete the picture of me. I did NOT give you the permission to take the pic nor uplaod it. Please delete it soon.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드럽게 말하거나 너무 약하게 말할 필요없어... 그럼 절대 안 지울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 1도 안 해봣는데 메세지로 저것만 보내면 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응 그래도 될거 같음. 메세지 안보면 댓에 달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Delete my photo?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Could you delete my picture on sns as soon as possible?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외국에서 sns란 단어 안쓰지않아? Social media 라고 쓰지 나 한번도 sns 한국말고 딴데서 쓴거 본적이 없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어..나 외국익인데 대부분 social media라고 씀!!나 커뮤니티 많이해서 친구한테 sns라고 했다가 걔가 social media???라고 되물어봄 약간 논문에나 쓸법한 단어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나 쇼핑몰에서 일하는데 진짜 별의별 고객이 다있는데 오늘 또 발견함
13:35 l 조회 1
일본 가면 쇼핑금 얼마 잡아?
13:35 l 조회 1
나 좋아하면 다 내준다<<는 마인드가 거지같음 ㄹㅇ
13:35 l 조회 3
연하남 글 벌써 수출 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5 l 조회 4
올드아이폰 쓰는 익들아 6s 배터리 원래 자고일어나면 방전돼..?2
13:34 l 조회 6
비지니스친구부심있는 애도 있네
13:34 l 조회 7
편입했는데 성적 2.9 나옴 1
13:34 l 조회 12
러쉬 애용하거나 잘 아는 익들 있어?
13:34 l 조회 3
일주일내내 하닉오를때 사지말란 글있었는데
13:34 l 조회 19
주린이 용어 질문좀할게
13:34 l 조회 11
제습기를 살까 음쓰처리기를 살까 ..4
13:34 l 조회 11
나 날씬~마른 애들보면 때려주고싶을정도로 미워9
13:33 l 조회 30
행복한 하루 보내1
13:33 l 조회 3
히키코모리 탈출...알바하려고 하거든 1
13:33 l 조회 10
최근에 컴활 1급 필기 딴 사람있어??1
13:33 l 조회 4
카페 갈 때마다 조각케이크도 꼭 시켜야되는거 << 과소비 맞지 않나..4
13:33 l 조회 11
이거 케이크 디자인 어때???1
13:33 l 조회 11
나 인상이 야무진 똘망똘망 상 인데 흐릿한 청순상 넘 부러움
13:33 l 조회 4
하닉있음 청년 248 진입
13:33 l 조회 22
조부모님과 해외여행 가 본 익들아2
13: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