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ㅠㅠ 중3이고 

국어 수행이 바른한글사용/한글사랑 주제로 공익광고 a4용지에 만드는건디 

좀 위에다 세종대왕님이 눈물흘리고있는걸 그리고 

그 밑에는 애들이 바르지못한언어들을 사용하고있는걸 그리는거야 

그사이에 문구를 적을거야(음...문구는 아직도 생각중이야) 

어떤거같아? 너무 유치한가?
대표 사진
익인1
참신하진 않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물방울에 바르지 못한언어를 적는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세종대왕님 쓰는거 초큼 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3 댓처럼 세종대왕님 나오는게 좀 흔한 것 같긴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일어나서 꼭 이 안닦아도된대
11:09 l 조회 1
엘지 올라오려면 5년 걸린다는 거 실화야?
11:09 l 조회 1
엄마랑 싸웠는데 내가 그렇게잘못한건지좀 봐줘
11:09 l 조회 1
직장인들 출근용 반팔티 몇개 입어?
11:09 l 조회 1
여드름 패인 흉터 다시 채울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1:09 l 조회 1
영국은 유튜브 안 본다는 숏츠 봤는데
11:09 l 조회 2
워터파크말고 수영장 가고 싶은데 어케 찾아야해..?
11:09 l 조회 3
주식수익으로 월급이 일급이 됐어
11:09 l 조회 5
나 이러면 꼰대야..??
11:08 l 조회 3
주식으로 잃어본사람 얼마까지 잃어봤어??
11:08 l 조회 6
아 우리팀 누군 춥다고 누군 덥다고 자꾸 팀장 괴롭혀
11:08 l 조회 7
요즘 관광통역안내사랑 제과제빵 자격증에 관심이 간다
11:08 l 조회 3
아니 50퍼 할인이라면서
11:08 l 조회 7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
11:08 l 조회 20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2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2
11:07 l 조회 32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6
11:06 l 조회 19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9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3
11:06 l 조회 16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4
11:0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