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중3이고 국어 수행이 바른한글사용/한글사랑 주제로 공익광고 a4용지에 만드는건디 좀 위에다 세종대왕님이 눈물흘리고있는걸 그리고 그 밑에는 애들이 바르지못한언어들을 사용하고있는걸 그리는거야 그사이에 문구를 적을거야(음...문구는 아직도 생각중이야) 어떤거같아? 너무 유치한가?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ㅠㅠ 중3이고 국어 수행이 바른한글사용/한글사랑 주제로 공익광고 a4용지에 만드는건디 좀 위에다 세종대왕님이 눈물흘리고있는걸 그리고 그 밑에는 애들이 바르지못한언어들을 사용하고있는걸 그리는거야 그사이에 문구를 적을거야(음...문구는 아직도 생각중이야) 어떤거같아? 너무 유치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