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2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가 자꾸 장난으로 사투리 쓸때 노랠라이 이러길래

진짜 있는 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부산인데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방이라는데 잘못들은거 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어나서부터 경북 사는데 난생 첨 듣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머니랑도 삶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방?...첨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남모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방 사투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있는 말이야...?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나 경남이랑 울산 옮겨다니면서 사는데 내 남사친들은 저렇게 자주 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맨날 우기길래 싸웠는데 내가 졌네..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5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3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2
11:12 l 조회 10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1
11:12 l 조회 19
우울하다
11:12 l 조회 5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2
11:12 l 조회 10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4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5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3
11:11 l 조회 19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0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9
11:11 l 조회 24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0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3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24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가정환경 좋고 여유로운 여자들은3
11:10 l 조회 25
카레여왕 맛있다
11:0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