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5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대학생익들은 이런 양말 안 신나...? | 인스티즈

대학생익들은 이런 양말 안 신나...? | 인스티즈

대학생익들은 이런 양말 안 신나...? | 인스티즈

 

곧 졸업하는 고3이 양말 쇼핑중... 갑자기 대딩되면 저런거 별론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ㅎ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ㄴ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만 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넝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도신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하.. 회사다니는데도 저런거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말 별 거 다 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 다람이 양말 우리 집에 있음 ㅌㅌㅌㅌ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ㅋㅋㅋㅋㅋ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좋았어... 쓸데없는 고민이었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이거랑 비슷한 양말 자주신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게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링고양말갖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익인데 사고싶엌ㅋㅋㅋ양말 살때됐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긔엽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옷 입는 스타일에 따라서 다른거 갘는데 난 새내기땐 신었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겨털가려 갖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털가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우 잘 신고 다니고 잇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다니는데 위베어베어스 양말 신고 다님 ㅎ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주위에선 못봤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내가 뚱이 신고 있어. 막학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저런 거 안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랑 내주변은 대부분 무지양말 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고딩때 대학생 과외쌤 페코짱 양말 즐겨신었엌ㅋㅋㅋㅋㅋㅋㅋ남자쌤이셨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본적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 어때 ㅋㅋㅋㅋ 신고싶으면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안신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학생 때도 안 신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그냥 무채색이랑 덧신만 많아 저런 거 잘 안 신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무채색이나 덧신만 신는당.. 이제는 저런 양말이랑 입을 옷 스타일을 잘 안찾게 된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엌ㅋㅋ 맨밑에 캐릭터 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맨날 신고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신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안 신오..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안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저거 많이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딩되고 한 번도 신은 적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잘만신고,,^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옷 스타일에 따라서 다르지 힛 나는 잘신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친구 두번째 양말 신는거 자주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완전 잘신어 5번중 4번은 그런거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안 신는데 내 친구는 자주 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 주위에선 한 명도 못 봄 다 덧신이나 그냥 흰색 검정색 무지 양말 물론 나도 안 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헉 사이트 알고 싳다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옥션에 이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집막둥이 대학생인에 집에 저런양말 한가득..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안신어 내친구들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아는사람은 신고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금도 신고 있는뎈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저 과일양말 비슷한거 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무 귀여운데?!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첨부 사진헤에?거의 매일 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ㅜ저거 과일양말 실재로신으면 짱귀임진ㄴ짜 ㅠㅠ꼭사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오늘 신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지금 뚱이양말 신고이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안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신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스물한살인데 저 파란학생양말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안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대학교가면 신발 벗고 있을 일이 없어서 양말이 딱히 신경 안쓰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신오!!!! 내 취향이닼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ㄴㄴ 나 신어 ㅋㅋㅋ 엘모도 신고 과일 그려진 것도 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완전 유용하게 잘신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복숭아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안 신을 거 같지만 신는 사람도 많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신어!!! 하지만 난 양말자체를 안신지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신어 ㅎㅎ 무지 양말을 조금 더 많이 신긴 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방금 저거 결제햇는뎅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주변 거의 다 덧신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안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는 대딩되고 그런거 별로 안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쓰니야 저 사이트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옥션에서 양말 검색해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노란학생이랑 과일양말종류별로 신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귀여운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신어요 지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저기 사이트 알수있을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옥션에서 찾았지! 앤드리멤버라고 써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 지금도 가필드양말 신고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헉 며칠 전에 내가 산 양말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참고로 대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지금도 쥬디 양말 신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떨기양말 내가제일좋아하는 양말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완전 잘신어!!좋아!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진짜 안신어 덧신이 더 나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 대익인데 안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도 고삼때 그런고민하다가 난 스폰지밥덕후라서 쓰니사진에있는 스폰지밥양말 다샀거든 근데 무지만 신게됑 긴바지에만입고 치마입을땐안입음
근데 그래도 걍 사라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ㅋ.. 나중에 안신어도 지금은 신을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난 직장인이지만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솔직히 양말은 그날 옷에 맞추기만 하면 되는것같아 편한차림에는 이런 양말 신고 아닐때는 그거에 맞게신고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는 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잘신구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자주신어!!흰색만 분홍색양말을 학생때많이샀는데 이제어디다신어야할지모르겠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내가 신는거밖에없엌ㅋㅋㅋㅋ 저거 다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ㄴ난 댜딩되고 나서 한번도 캐릭양말신은적없오ㅠㅠㅋㅋㅋ 거의 검정흰색회색베이지 이렇게만 잔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맨날 신고 다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ㅋㅋㅋㅋㅋ아 제목이 뭔가 대학생들한테 선물해주려는 사회인인 줄 알았엌ㅋㅋㅋ
나 신어!!ㅋㅋ편하게 청치마에 티샤쓰 입을 때 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내 주변엔 아무도 안 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냥 취향 차이인듯?! 잘 신는 사람 도 있고
자기가 저런 거 안좋아해서 안 신는 사람도 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누가 무슨 양말 신든 신경도 안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앤드리멤버라고 치면 제일 위에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떠서 들어와봤는데 뒷북미안하지만 우리엄마도 신엌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나도 고3인데 엄마랑 양말 같이 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런 글이 뜨다니....뭔가 수치...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라브레스 이 가글 좋닼ㅋㅋㅋㅋㅋ
10:44 l 조회 2
1주씩만 가지고 가는 사람...
10:43 l 조회 17
패션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
10:43 l 조회 2
허리 20인치인 사람은 얼마나 얇은거냐1
10:43 l 조회 8
등산 다녀오고 나서 샤워 안 했는데 에바인가2
10:42 l 조회 17
역시 싼건 이유가 있구나...1
10:42 l 조회 16
소개 받았는데 스시 먹으러 가자는데1
10:42 l 조회 11
너넨 남자친구한테 용돈 줘?5
10:42 l 조회 18
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 이중에서 뭐가 좋아?
10:42 l 조회 7
수지구청쪽 라멘 맛잇는곡 잇나?
10:42 l 조회 2
다들 처음으로 기억하는 대통령 누구야 6
10:42 l 조회 13
복층 vs 1.5룸 (방 진짜 작음...)4
10:42 l 조회 6
02익 서른전에 월급으로 1억 모으는게 목푠데1
10:42 l 조회 12
하닉 200때 살걸1
10:41 l 조회 23
환기시키려고 사무실 문 열어놓았더니 러브버그 들어옴2
10:41 l 조회 8
스퀘어 평단 76이면 이거 아빠한테 명품백 쏴도될수준인가
10:41 l 조회 13
러브버그때문에3
10:41 l 조회 8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1
10:41 l 조회 4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2
10:41 l 조회 10
친한 과후배 축의금3
10: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