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광주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아ㅏ아 동네너무 가고싶고 구시 청도 가고싶고 ㅜㅠㅠㅠㅠㅠ엄마아빠도 보고싶고 칭구들도 보고싶공
대표 사진
익인1
나얌ㅎㅎㅎㅎ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ㅠㅠ어디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광산구에 있는 대학교 다닌ㄴ당!!!! 지금 학겨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말하면 알듯 ㅠ크..넘각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는 어딘데ㅔ?!?!?! 언제 광주 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 신가사는데 서울에서 자취행 ㅜㅠ헝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허걱 신가 ㅠㅠㅠㅠ 울 친척언니 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룽 와 ㅠㅠㅠㅠ 고생이 많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힁힁 고마오 익이나 덕분에 광주사람이랑 얘기했당 안녕 또보자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주익 여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어디에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구ㅠㅠㅠㅠㅠ 회사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동구구나 아 광산구동구북구서구남구 너무어랜만에 말해본다 후...가고싶어 직장인익 화이팅 곧 점심시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타지사는구나ㅠㅠㅠㅠㅠ 난 서울 살고싶던뎅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도 서울너무 살고싶었는데 살아보니까 이정도 살았으면됐어 내려갈래 ㅠㅠㅠㅠㅠ 추억이 너무 강렬한가봐 확실히 사람많고 세상이 넓긴한데 광주가 편하고...정감있고...ㅜ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광주익~!~!!!광산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도 광산구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허낫!!!@!반가워!!!!!!쓰니지금 다른지역에 있나보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써울 ㅠㅠㅠㅠ아는사람도 많이없고 심심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광주언제와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이번추석에 내려강 근데 나 그냥 한번 갔다올까 생각중이어 ㅠㅠㅠㅠㅠ넘가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헐 윗댓봤는데 쓰니나랑 엎어지면코닿을거리아니니 나신창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북구광주익!!! 난 학교때문에 내려온 케이스인데 너무 집가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올라가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떨 확정된 공시생들아
11:43 l 조회 2
필테 변비에 굿이네
11:43 l 조회 3
인플이 직업이 되면 안되는데 사회가 이상해짐
11:42 l 조회 4
히피펌도 잘하는곳 가야하나??
11:42 l 조회 4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1:42 l 조회 8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4
블로그에 후기 써볼까 하는데, 너무 짧으면 이상하려나...........
11:42 l 조회 3
매우매오 크림갈비찜 먹어본사람??
11:42 l 조회 2
너넨 삼김 어디 편의점이 맛있어?
11:42 l 조회 4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4
11:41 l 조회 14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1:41 l 조회 18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2
11:41 l 조회 15
부모님이랑 홍콩 여행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2
11:41 l 조회 11
요즘 인간관계 물갈이 시즌인가... 찐친까지 멀어짐
11:41 l 조회 4
남친한테 본가 재개발 말할거야? 3
11:40 l 조회 14
27살 남익인데 진지하게 라민 야말보다 재산 적은 40대들은 이대남한테 인생 훈수두면 안 된다고 생각
11:40 l 조회 9
남자 얼굴 안보는 여자도 많아? ㅋㅋㅋㅋㅋ 6
11:40 l 조회 21
수박주스는 디저트39다..기억해 애들아
11:40 l 조회 9
내가 물고있는 부모 수저는 바로바로 4
11:40 l 조회 35
다들 해외여행가서 양보할 수 없는거 있어? 1
11:4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