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와서 새벽까지 같이 있었단 말이야 내가 책상위에 무좀약 올려놨었는데 봤을까...봤겠지..?? 아니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나 발안씻는거 아니고 가족한테 옮은건데 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남친이 봤으면 어떡해 아진짜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은 안켰는데 그래도 봤겠지?...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모르겠어 제발 아니라고 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ㅜ으허엉헝헝 제발....

인스티즈앱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