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5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내 주변에 데이트통장 만들어서 쓰는 사람 많고 너도 나중에 꼭 만들라고 하길래 난 무조건 좋은건줄 알았거든??근데 ㅇㅍ글 보니까 데이트통장 있는 사람 못봤다는 사람도 있고 데이트통장 만들자는 남자는 안만날거라는 반응 많아서 충ㅇ격...이유가 뭐얌?난 여잔데 나듀 나중에 만들어야지 생각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좋은데 헤어지고 나면 그거 해약하러 같이 가야 한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런 문제가 있구나 그러고보니 내 주변 데이트통장 만드신 분들은 다들 결혼까지 가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난 나중에 남친 생기면 꼭 만들자고 할것이야 .... 내 로망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별로... 난 막 서로 내가 더 낼꺼야 투닥투닥 이런게 좋아.. 계산적인거 싫어ㅠㅠ 근데 내가 어려서 그런걸 수도 있어! 20대초반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20대초반ㅋㅋㅋ근데 데이트 한번 하면 은근 돈 많이 깨지자나..근데 데이트통장 만들면 좀더 효율적으로 쓸수있구..걍 내주관적으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한 달 데이트비용 예산을 짠다는 그런 의미에서는 괜찮은듯!? 여하튼 나도 데이트통장자체를 막 좋아하진 않지만 하자고 해도 그거 하나로 상대방을 별로라고 생각하진 않아!! 걱정말구 얘기 꺼내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
20:46 l 조회 11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
20:46 l 조회 5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5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2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7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3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3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3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9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5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0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17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1
20:44 l 조회 5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