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8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얼마루 해야 적당할까요오오오오메가쓰리이이익!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는 스무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만드는거라 잘 모르겠어서ㅠㅠㅠ 얼마가 적당할거 같아? 100마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신용카드는 별로 안쓸거같아서, 그리고 안쓸거라고 마음 먹어서 한도 50인가? 밖에 안잡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나 지금 잘쓰고이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갑자기 돈이 진짜 급하게 필요할
때 아니면 신용카드=교통카드ㅋㅋㅋ 진짜 급하게 필요할 때를 예로 들자면 출장비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0만원이 제일 적당해.
100하면 나중에 자제 없이 쓰다가 30정도 남게되는데 그러면 또 신용카드 쓰고 반복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쿠나 좋은 말 넘 고마오ㅠㅠㅠㅠ혹시 이용대금 명세서는 이메일,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중 어디로 받는 게 좋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처음엔 100잡았는데 안 쓸 것 같았는데 나중에 그래 어처피 나중에 돈 채우면 되니까~ 하고 결제하다 보니까 다음달 월급이 신용카드로 나가고 월급이 신용카드 갚는데 사용되니까 나중에 또 신용카드 긁고. 그렇게 반복되더라.
이왕이면 이메일이랑 앱.
집으로 오면 확인 후에 잘 찢어 버려야 하는데 그거 귀찮으니까 앱이 나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2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4:50 l 조회 5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
14:50 l 조회 15
6만원 지갑 살말 40 3
14:50 l 조회 18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4
14:50 l 조회 13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12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1
14:50 l 조회 13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9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8
14:50 l 조회 36
공포에 사야하는데
14:49 l 조회 9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2
14:49 l 조회 9
이력서 양식 따로 써야하는회사 이력서 넣기 귀찮다
14:49 l 조회 4
LCK 오늘 월즈 스킨 뜬대 1
14:49 l 조회 8
주식 회피한다
14:49 l 조회 8
이거 상사나 사장이 이상한 애라고 보일 정도의 행동인가? 신입한테 내가 한 행동인데2
14:49 l 조회 9
저번주 매도 무새들아 어제는 조용하드니 ㅋㅋㅋㅋㅋ1
14:49 l 조회 29
서킷 33분에 발동됐다 얘들아
14:49 l 조회 49
현대차 이 개스끼는4
14:49 l 조회 18
봉고데기 고슈 없냐 고슈2
14: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