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4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공홈에서 사는아이폰이랑 대리점에서 사는 아이폰이랑 가격 차이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있긴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제품 사양은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
애플 케어 같은거 못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폰은 공홈에서 사는거랑 대리점에서 사는거랑 서비스 똑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서비스?? 애플케어 신청 할수있어?? 그 다 쓰고 애플에 주면 새로운 폰 받는 그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그건 한국에서 서비스 안함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ㅎㄹ 제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똑같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있는데 거의 없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대리점에서 카드결합 같이 여러 개 묶으면 더 싸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대리점에서 사는게 더 괜찮은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별 차이 없어 공홈이나 대리점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친구 아빠가 케이티 직원이셔서 막 가격 싸게 내려 갔을때 알려주셔서 아이폰 샀는데 그런거 보면 다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 차이 없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
16:23 l 조회 1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1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
16:23 l 조회 1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1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
16:23 l 조회 1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1
일본갔을때 이거 나 멕인거야..?? 계산할때 아무말도 안하길래 나도 안하다가 영수증 버려달라고했는데
16:23 l 조회 1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
16:23 l 조회 2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9
글램팜 쓰는 익들앙 이거 원래 이래??
16:22 l 조회 4
운동복 바지 추천해주라
16:22 l 조회 4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1
16:22 l 조회 17
침냄새가 입냄새임??2
16:22 l 조회 10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2
16:22 l 조회 19
하닉 300 안가면 어캄1
16:21 l 조회 20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1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5
16:21 l 조회 15
요즘 일본 얼마임3
16:21 l 조회 15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11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16:2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