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험기간인건 이해하겠는데 무슨 카톡 할 때마다
아 과제 많아, 나 시험 몇개야, 나 과제 몇개야, 과외까지 하니까 더 피곤해 등등등 기승전바빠죽겠어내가세상에서제일불행해푸헹ㅠㅠㅠㅠ 이렇게 답장오는데
내가 이 친구한테 이전부터 계속 버거우면 수강신청 취소하라고 몇번이나 조언해줬는데도
"아니야 지금까지 한게 아까워서 취소 못해!!ㅜㅜ"이러면서 답정너 시전하더니 이젠 말도 안통한다
내가 무슨 말을 하던지 귓등으로도 안듣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읽씹빼고)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