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35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8년 전 (2017/1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어볼게잇옹
대표 사진
둥이1
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집이랑 남자집이랑 지하철타고 40분거리야

한정거장 더가면 번화가인데

일단 남자집쪽까지 내가 가서 같이 영화보고 한정거장 걸어가서 옷사야되서 옷가게가서 옷골라주고 남자가 맛잇는 치킨집안다고해서 거기먹으러갔어 치맥하고 나와서 동노가서 노래 듀엣 몇곡하고 시간이 늦어서 서로 더 놀고싶어했는데 지하철타고 같이오다가 남자는 집있는 역에서 내렸어

옷이랑 동노빼곤 다 남자가샀어

영화표는 남자는 무료티켓2장있고 나도 통신사로보면 공짜라 각자 계산할려고했는데 남자가 본인이 무료티켓으로 다 계산한댔어

이거 어때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가 어떻게 보이냐는 질문인데? 그 남자가 널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꼭 돈을 쓰고 말고가 중요한 건 아닌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그러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친한 선후배 관계라면 선배가 충분히 사줄 수도 있는 거고 진전이 따로 없으면 썸까지는 아닐 거 같다 ㅋㅋ 그냥 친한 학교 여후배한테 사주는 건데 꼭 호감이 있어야 사주는 건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그렇구낫..죠록록..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으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쥬랑!!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둘이 무슨사이??
친구?? 소개?? 번호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선후배사이야 선배중에 젤친해 한학번차이나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괜찮아 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근데 막 금방도 영화보자고 보냇는데 응 잘보고~이러더라..관심 별로없는건가?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쓰니가 같이 영화보자고 했는데
그 선배가 응 잘보고~ 이랬다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같이 영화보자까진 아녓는데 영화 다음달에 개봉한다는거 캡쳐해서 이거 재밌겠네 4d로 보고싶다 이런식으로 하니깐 저걸 무슨 4d로까지보냐고 이래서 그럼 더 생동감 넘치겠지 이러니깐 응 재밌게보고 이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흠 나도 댓글 보니깐 둥1하고 둥10 댓글에 무게 실린다
그냥 아직까지는 친해서 그런걸수도?? 여기에 무게가 좀 실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저것만 가지곤 모르겠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롷구나..☆죠록록..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원래 계산은 자기가 선배기도 하니까 햇을것도 같고 남자쪽에서 잘보이려하거나 데이트라 생각했으면 집 델따주지않았을까 생각함.. 일단은 걍 친한사이같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집은 너무 멀기도하고 그게 지하철막차였거든..ㅠ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저건 그냥 진짜 선후배사이에도 충분히 가능하니까~ 저걸룬 모르게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생일선물 안주면 그래?
20:45 l 조회 1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20:45 l 조회 1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20:44 l 조회 1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
20:43 l 조회 4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28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7
20:32 l 조회 49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10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38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40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0
20:11 l 조회 74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51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1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4
20:05 l 조회 25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6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1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