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쁘지 않았는데 담배 피운다는 사실 알게 돼서 좀 애매해짐...
일단 난 나 만나는 날에만 안 피운다면 ㅇㅋ 할 순 있을 거 같아서 이거 가능하냐고 애프터 때 물어볼까 싶거든
비흡연자면 좋겠지만... 비흡연자여도 인성 개쓰레기였던 내 전애인 생각하면 입맛에 다 맞는 사람 만나긴 힘들다 생각해서 일단 애프터 해볼까 싶은데 모르겠다 에휴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솔직히 나쁘지 않았는데 담배 피운다는 사실 알게 돼서 좀 애매해짐...일단 난 나 만나는 날에만 안 피운다면 ㅇㅋ 할 순 있을 거 같아서 이거 가능하냐고 애프터 때 물어볼까 싶거든 비흡연자면 좋겠지만... 비흡연자여도 인성 개쓰레기였던 내 전애인 생각하면 입맛에 다 맞는 사람 만나긴 힘들다 생각해서 일단 애프터 해볼까 싶은데 모르겠다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