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8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너무 느려 속터져 힘들어어어어ㅓ유ㅠㅠㅠ 

아니 느린수준을 넘어서 문제인거같아 이거 왜이러지ㅠㅠ 

와이퍼이는 멀쩡함 데이터로 받을때도 이래 왜이래...? 

원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앱 받을때 느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빠른데!? 용량엄청큰 어플 받아서 느린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페북 받고있어... 아까 글쓰기전부터 받고있는데 아직 4분의1만 받음 ..ㅎ.. 페북말고 용량 엄청 작은 어플들도 다 느려서 ㅠㅠ 원래 이렇게 느려? 왜이러지진짜 이 댓글 쓰는동안에도 다운 로딩바 그대로임....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이건 아이폰으로는 페북하나 다운중이고 이건 공기계로 인티들와서 쓰는거야... 다른작업 중인것도 아니고 와파 빵빵한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나도 폰사고 페북이나 뭐 다른어플들 다운받았는데 느리단생각1도안들엇고 빠릿빠릿햇던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 나 무슨문제일까 ㅠㅠㅠ 진짜 나 너무 속상해ㅠㅠ 폰 자체가 이상한가봐ㅠㅠㅠㅠ 이럴수가있나 ㅠㅠㅠ아아아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아직도 4분의1 그근처밖에 다운못받았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오륜가? 폰 껐다가 다시 다운받아봐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이미 껐다 켜봤어...ㅠ 다시 받는중에 속터져서 글써본거야...흡 ㅠㅠ 이제 3분의1 ㅋㅋㅋㅋㅋ큐ㅠㅠ 계속 답댓 달아서 미안해 익이니도 같이 답답하게ㅠㅠ 그냥 낼 어디 전화해서 물어봐야겟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헐진짜뭐지?? 페북이 용량이 큰것도아니고.. ㅜㅜ짜증나겟다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먹을거를 직접안주고 몰래 툭 던져놓는거
22:02 l 조회 1
피임약 먹는데 배가 아파
22:01 l 조회 1
난 죽을때까지 이레즈미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못할거같다...
22:01 l 조회 1
피자 피자 피자 🍕
22:01 l 조회 1
자영업하는 사람들 돈 어떻게 불려?
22:01 l 조회 1
돈 모으기 왜이리 힘드냐
22:01 l 조회 1
더 날씬하다고 무조건 더 이쁜건 아닌가봐
22:01 l 조회 1
어제 치킨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몸이 욕하겠지
22:01 l 조회 1
분명히 목소리 크게 말 하는데 안들리는 이유는 멀까 2
22:01 l 조회 6
와 이제 앞머리매직 5만원달라하네
22:00 l 조회 6
이거 편도결석이야?? ㅎㅇㅈㅇ
22:00 l 조회 13
일 늦게 끝나서 가족 다 같이 사는 데 밤 10시에 밥 먹는 거 어떰?
22:00 l 조회 9
길거리에서 어떤 남자가 말걸었는데 못들었어
22:00 l 조회 8
게임에서 만난 친구 있는 사람 있어? 2
22:00 l 조회 9
우리집 가난한 집인데 현타 너무 많이 와..1
22:00 l 조회 9
밥 먹을 때 더현대,ifc몰 어디가 나음?1
22:00 l 조회 5
나 사람들이 자꾸 나보고 살쪗다함…….ㅠㅋㅋㅋ왜지5
21:59 l 조회 16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21:59 l 조회 4
쿠펑이츠로 술 배달 시켜본적 잇는사람3
21:59 l 조회 9
여름 일본 에바야?
21:5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