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여태 동성 좋아해본적 없고 이성은 좋아해봤는데 스킨쉽하고 그런거 생각하면 싫어,,  

근데 좋아하는 연옌도 이성이고 그렇긴 한데 거기까지가 끝이고 스킨쉽같은건 동성애로만 설레...
대표 사진
익인1
양성애자? 아니면 동성애자일수도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동성애로만 설렌다는게 내가 그렇다는게 아니고 남이 하는걸 볼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흠그럼 양성애자인가..? 사실 이런건 상관없어 쓰니가 마음가는대로 좋아하면 좋아하는거지뭐 굳이 이렇게 나눌필요는 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의문 가지다가도 뭔상관이야 하다가도 또 의문가지고 그런다ㅋㅋ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래 나도 첨엔 난 이성애자야!했다가 동성애자인가...싶다가ㅋㅋㅋㅋㅋㅋ 난 아무리 생각해도 양성애자인것같아 아무리 그래도 뭐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한테 끌리기 마련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양성애자거나 자신은 양성애자 이성애자로 인식하는 동성애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중에 동성애잔데 남돌 남자배우 남캐 좋아하는 애들이 거의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니까 말 그대로 전자는 스킨십쪽이고 로맨틱은 정서적 교감이나 데이트 그런 쪽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8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
14:23 l 조회 3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7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6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2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25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2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15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9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5
쏠탑투가 3
14:20 l 조회 59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33
근장
14:20 l 조회 6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24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10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4
14:20 l 조회 19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