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한놈이 자꾸 글쓰고 삭제하나ㅋㅋㅋ 뭔자꾸 혈연지연으로 국대 뽑혔다 이난리ㅋㅋㅋㅋ
애초에 윙백 안되는 애를 계속 쓰는거 홍이고
원래도 4백에서 잘하는선수고 국내에서 쟤만큼 잘하는 애 있으면 해외로 갔겠죠ㅋㅋㅋ 근데 없다고 좀ㅠ
그리고 국대에 뽑힌다고 다 경기 뛰는거 아니고
국대 뽑히는건 설영우 문제없음요...ㅋㅋㅋ
그냥 안되면 김문환으로 실험을 해보든 했어야되는데 그걸 안하는게 홍개새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국대 선발된게 논란일 정도는 아님
그 포지션에서는 당연히 발탁되는게 맞을 실력이긴 함
앞으로 국대 뽑지 말라는데 그럼 그 자리 누굴 뽑냐고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못하면 교체로 들어갈수도 있지ㅇㅇ국대 발탁만으로 저런 개소릴하니까 답답하다ㅋㅋㅋ 그리고 국대발탁된다고 경기 다 뛰는줄 아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ㅋㅋㅋ 오히려 국대 발탁이 안되는게 의아한 선수인데 저 포지션에선...
걍 우리나라에 풀이 그정도인걸 어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우리가 축구강국인줄 아나봄ㅋㅋㅋㅠ 그래도 이나라에선 축구 풀 좋은건데요..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설영우가 국대 주전 풀백으로 뛰는건 당연한거임 그 자리에 누가 유럽가서 주전으로 뛰고 있냐고 왼쪽은 옌스라도 나왔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을 하려면 월드컵에서 폼 안좋은데 선발로 계속 쓴 홍명보를 욕해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로스하나 제대로 못올린다 어쩌구 하는데 그럼 전술적으로 설영우를 내려서 수비적으로만 쓰고 왼쪽에 옌스 넣어서 공격적으로 비대칭 전술을 쓰던가
설영우가 못한건 맞는데 무슨 국대를 인맥으로 뽑혔다 이건 ㄹㅇ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계속 한사람이 쓰고 반박댓글 달리면 글삭하고 반복인거 보면 그냥 어떻게든 사람 하나 조롱하겠다는걸로 밖에 안보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
17:26 l 조회 5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27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0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40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1
17:25 l 조회 42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19
침착맨 성세천하 기다린 사람 있어?2
17:25 l 조회 16
멕시코가 원래 잘하는 팀이니?
17:25 l 조회 11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1
17:24 l 조회 17
아 배고파
17:24 l 조회 5
아근데 2002월드컵 실제로 봤으면 진짜 재밌었을거같음3
17:24 l 조회 22
설영우 인터뷰2
17:24 l 조회 34
이강인이 공격하려고 다올려놓으면2
17:24 l 조회 33
클린스만이 더 낫지 않냐..7
17:23 l 조회 42
오늘 할 일 집 가서 새 옷 입어보고 빨래 돌리기1
17:23 l 조회 12
31기 옥순 진짜 영호랑 헤어진건가
17:23 l 조회 32
월드컵에만 관심있는 사람들이 욕한다는건 뭔 논린지 싶음4
17:23 l 조회 46
조규성-손흥민 / 조규성-이강인 이렇게 합이 잘 맞음7
17:22 l 조회 90
매튜가 고맙대~2
17:22 l 조회 43 l 추천 1
도쿄 비행기값 원래 이래?7
17:2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