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2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이제 1년만 딱 버티면 졸업이넫 걍 너무 힘들ㄹ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 관계도 그렇고 학업도 그렇고 걍 아싸로 다니고 싶은데 으으ㅡ응ㅇ으으윽 같이 다니는 애들이 자꾸 물어볼까봐 부담스러워서 그러지도 못 하겠고 ㅋㅋ 하아... 우울하다 이 새벽에ㅔㅔㅣㅣㅣㅣㅔㅔㅔㅔㅔㅔ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두 그래 친구... 인간관계가 제일 힘들고 학업도 졸업해야하니까 부담 배로 됐구... 태연한척 하는게 너무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나익...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실 친구들도 그렇고 그냥 다 너무 안맞다고 해야 하나 ㅠㅠㅠㅠㅜㅜㅠ 에휴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들지만 지금까지 다닌 게 너무 아까워서 겨우겨우 버티고있당.... 힘내자 우리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ㅜㅠ 어른...법적 어른이니까 힘든거 티내면 민폐니.. 티 안내려고 노력하는데 진짜 너무.. 인간관계때문에 우울증도 옴 진짜 너무 힘들어... 우리 일년만 버티자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사실 난 아직도 내가 어른이라고 생각이 안 들어 ㅠㅡㅠ 에흉... 우울증은 안돼 ㅠㅠㅠㅠㅠㅠㅠ 미래의 기쁜일 좋은일 생각하면서 힘내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어른이라고 생각 안드는데 민폐 끼치면 안되는 나이니까.. 이힝 고마워 너두 힘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눈 아직 1학년인데 선배랑 관계가 꼬여가는 것 같아서 스트레스 장난아니야.....ㅜㅜㅜㅜㅜㅜ 걱정된ㄷ 앞으로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 ㅠㅠㅠㅠㅠ 걱정마 잘 풀릴 거야 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남은 대학 생활 순탄하게 하기를 ❤️❤️❤️❤️❤️ 같이 힘내자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힝 고마오...??
쓰니도 나도 화이팅하자 다 잘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아싸라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ㅑㅠㅠ 나도 그래서 3학년 1학기 하고 애매하게 휴학했어 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저번 학기가 3-2학기였는데, 진짜 대학생활 통틀어서 젤 힘들었어ㅠㅠㅠ엉엉 학점 때문에 시험공부 하다가 코피 처음터져봤다ㅠㅠㅠ 쓰니는 건강하게 이번학기 이겨냈음 좋겠엉!!! 지금 생각해보면 그 시기가 4학년 바로 직전 시기라 그런지 부담감도 많이 느껴서 예민해지고 하더라구.. 그래도 큰 걸 지나고 나면 오히려 지금은 견딜만하니까 쓰니도 화이팅해서 이번학기 잘 지내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이런 느낌들면 진짜일까?
13:54 l 조회 1
너희 개무시하거나 얕잡아보거나 깔보는 친구 있으면 절교할거임?
13:54 l 조회 1
요즘 명랑핫도그 가게 많이 사라진거같다
13:54 l 조회 2
우울증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13:54 l 조회 3
샌디스크 하는사람?🙋‍♀️
13:54 l 조회 5
시드없어서 하닉 못산다는 애들은 뭐임....
13:53 l 조회 26
갱년기 몇 년감? 1
13:53 l 조회 8
편의점 깊티 교환하면 싫어해??2
13:53 l 조회 6
근데 담배 좀 국가에서 막아서 불법 만들엇음 좋겠자
13:53 l 조회 6
하이닉스 사랑해1
13:52 l 조회 21
힘들게 취준해서 취업했는데 상사가 에바면 어떡함?ㅠ1
13:52 l 조회 15
여자는 잘난 남자 좋아하고 남자는 모든 여자를 좋아하는 듯
13:52 l 조회 15
인스타그램 업로드했는데 비공계 계정이면2
13:52 l 조회 11
하닉 오늘 284로 들어갔는데2
13:52 l 조회 35
현대차 주주 잇뉘…? 걍 버려야하나 2
13:52 l 조회 13
트럼프 말 또 바뀜ㅋㅋㅋㅋ1
13:52 l 조회 21
그런데 솔직히 한국 페미 문제 많은듯1
13:52 l 조회 12
롱래쉬 마스카라 추천해주라
13:52 l 조회 3
오늘 박지성 해설 발언들
13:51 l 조회 33
ㅈㅇㄷ노 원래이래???
13: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