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재수 하는게 맞는걸까

수시 다떨어지면 수시2차 넣거나 재수해야되는데 수시 2차는 전문대밖에없잖아 솔직히 주변에서 너무 많이 무시 당했고

친척들도 항상 기대하셔 전화가 일주일에 한두번 오시거나 문자 오는데 어느대학~? 공부하느라 힘들지?? 이런 문자 굉장히 부담되는데 왜이러는지 참

나 가도 지잡인데 왜 기대하시는지 근데 무려 육촌이지만 할아버지가 아끼는 오빠 판사 언니 간호사 큰언니 선생님

나 혼자 지잡 중국어 떨어지면 수시2차 전문대 매우 고통스러워

부모님 무조건 재수 반대 근데 전문대 내면 눈치보고살아야되는데 정시 못쳐도 눈치봐야되고

재수를 이상황에서 만약 이렇게 된다면 재수를 하는게 맞는걸까 반수라도 가능할까 한3월부터라도 대신 재수학원 못다니고 알바랑 병행하면서 (국어4 영어4 수학(나)3 과탐 재수한타면 사탐으로 바꿀려고(간다면 문과쪽 과 지원할 생각이라서))

다 재수는 1 2등급만 하는거라고 솔직히 나 2등급 맞을 자신없어 근데 33222맞아도 지금보단 좋은대학 갈 수 있잖아 그게 좋은거 아니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서 만들었어???
22:28 l 조회 1
나 말랐던 시절 전여친이 하던 말이 생각남
22:28 l 조회 1
지금 손톱 자란 부분 몇 mm?
22:28 l 조회 1
조영제 알러지 올라와서 응급실 가서
22:28 l 조회 4
앞머리 있는 익들아
22:28 l 조회 3
학폭가해자들 제발 고통스럽게 죽어라1
22:28 l 조회 10
인프피 남자 어때??? 3
22:27 l 조회 7
바디브러쉬 쓰다가 등에 상처 개ㅐㅐㅐ크게 남 어떡해…?????
22:27 l 조회 10
흰양말만 신는 익들아1
22:27 l 조회 9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하고 핫스팟 켜도 와이파이로 뜨는 거 맞지??
22:27 l 조회 4
이집트 벨기에 이란 셋 중에 32강 어느 나라 만나는게 제일 쉬울거 같음?
22:27 l 조회 1
인사팀인 익들 있니?2
22:27 l 조회 10
배달 주문한지 2분됐는데 기사님 벌써 가게임2
22:27 l 조회 12
빈티지쇼핑 하는데 장바구니 담고 구경하는 사이에 품절됨 ㅜ
22:27 l 조회 4
근데 자기가 돌싱이 아닌데 상대는 돌싱 ㄱㅊ다는 애들은1
22:26 l 조회 7
Gs택배 언제쯤옴..?
22:26 l 조회 3
다들 삼전이나 하이닉스 몇 주 잇어?? 6
22:26 l 조회 17
아이패드 색깔리 맘에 들어서 그냥 사는거 돈낭비일까2
22:26 l 조회 12
도어락 교체해본익들 얼마주고했어?3
22:26 l 조회 5
생리할땐 막 10시간 12시간 이렇게 자야한다던데 난 잠이 안와
22: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