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재수 하는게 맞는걸까

수시 다떨어지면 수시2차 넣거나 재수해야되는데 수시 2차는 전문대밖에없잖아 솔직히 주변에서 너무 많이 무시 당했고

친척들도 항상 기대하셔 전화가 일주일에 한두번 오시거나 문자 오는데 어느대학~? 공부하느라 힘들지?? 이런 문자 굉장히 부담되는데 왜이러는지 참

나 가도 지잡인데 왜 기대하시는지 근데 무려 육촌이지만 할아버지가 아끼는 오빠 판사 언니 간호사 큰언니 선생님

나 혼자 지잡 중국어 떨어지면 수시2차 전문대 매우 고통스러워

부모님 무조건 재수 반대 근데 전문대 내면 눈치보고살아야되는데 정시 못쳐도 눈치봐야되고

재수를 이상황에서 만약 이렇게 된다면 재수를 하는게 맞는걸까 반수라도 가능할까 한3월부터라도 대신 재수학원 못다니고 알바랑 병행하면서 (국어4 영어4 수학(나)3 과탐 재수한타면 사탐으로 바꿀려고(간다면 문과쪽 과 지원할 생각이라서))

다 재수는 1 2등급만 하는거라고 솔직히 나 2등급 맞을 자신없어 근데 33222맞아도 지금보단 좋은대학 갈 수 있잖아 그게 좋은거 아니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모공에는 무슨 시술해야돼?
19:38 l 조회 3
우리 건물에 엘리베이터에 지 혼자 못 탄다고 눈치 주는 사람 왜 이렇게 많음
19:38 l 조회 4
지금 닭가슴살 공구하능데 잇어??!
19:38 l 조회 2
맘터 미트칠리감자 먹어본 사람 있어?
19:37 l 조회 2
89년생인데 아직 미혼이면 노처녀 같아보여?2
19:37 l 조회 12
급여 계속 안들어와서 주식 추매 못함…1
19:37 l 조회 10
이거 컴플 걸면 좀 진상인가,,,
19:36 l 조회 11
편알하는데 ㄹㅇ 개할거없으면 뭐함?4
19:36 l 조회 13
직장 첫출근 전날 원룸 자취방에서 주무신다는 엄마..1
19:36 l 조회 14
치킨이 이렇게 물리는 음식이었나..
19:36 l 조회 11
영어권 남친 사귀고 싶다
19:35 l 조회 13
친구가 안읽씹 많이하는데 자긴 원래 그렇대 할말이없대..6
19:35 l 조회 24
집에 손님 오는 거 안 좋아하는 부모님 계신 익인? 2
19:35 l 조회 17
레이어드컷 다신 안 한다2
19:34 l 조회 68
지금 세류 가는 1호선 신창행 맨 끝칸에 어떤 사람 이불 덮고 자고 있음10
19:33 l 조회 52
아 머리카락 겁나 빠지네
19:33 l 조회 8
아줌마 할머니들 마른여자 싫어하더라12
19:33 l 조회 54
세탁기 건조기 겸용 쓰는 익 있어?
19:33 l 조회 6
근데 남자는 좋아하면 무조건 직진하더라1
19:33 l 조회 38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