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안넝 ..  

내가 하도 배에 예민해서 장 전문 병원을 많이 다녀봤는데  

오늘도 다녀왔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 내가 몇가지 해결방법 알려줄려구ㅜ... 유튜브 + 의사선생님 말씀 !  

 

 

1. 가스 많이 차서 가슴이 답답하고 속방귀 나는 익이니들 - 오히려 육류 먹으면 더 가스차고 기름져서 그럴꺼 같잖아 근데 의사선생님 말로는 야채를 먹으면 더 가스찬대 식이섬유라서 좋다고 먹다간 오히려 악 될수도 !! 과일도 적당히 .. 근데 이건 정말 완전 예민하고 쉽게 가스차는 그런 장 가진 사람들 말하는 건진 모르겠는데.. 하여간 그러셨어 ㅎㅎ ! 그리고 조용한데 속방귀 날 때 배에다가 힘 줘야돼 힘 안 주면 갑자기 풀리는 바람에 다 들린다 속방귀는 다른사람들도 다 들리는거 알지 ..?  

 

2. 수업시간에 배고플 때 소리나는 익이니들  

- 나 이거 10년 넘게 고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독서실이던 조용한 데를 못갔어 .. 근데 이건 아 소리 날꺼같아 날꺼같아 라고 생각해서 자기한테만 더 크게 들리는거고 속방귀아닌 이상은 주변사람들한테는 잘 안 들려 만약 진짜 불안하고 소리 날꺼같아서 어쩔줄 모를 때 기지개 쭉피고 따듯한 차나 아님 견과류 이런거 먹으면 진짜 소리안나 그리고 차가운거 아님 찬 물 먹거나 오히려 움추리고 있으면 소리 더 큰거 알지 ..? 허리 꼿꼿히 펴서 있으면 소리 안난당 ㅎ 

 

3. 과민성대장증후군 때문에 장시간 여행이나 버스나 아님 밖에서 뭐 먹지 못하는 익이니들  

- 이것도 심리적 요인인데 하도 화장실 가면 어쩌지 이거먹고 화장실 가면 어떡하지 하면서 설사하고 그러는거는 정말 심리적으로 거의 반을 차지하는거고 마음이 편해지면 속도 편해져 ! 자꾸 뇌에서 불안해하니까 정말 마려운건데 기름진 음식이 안 맞아서 화장실가거나 장염인 사람들 말고는 머리부터 배에 신경 안 쓰는게 제일나 .. 근데 그게 마음처럼 안 되지만 나는 계속 신경 안 쓰는 척 했는데 그나마 예전보다는 일상생활 가능해 .. 예전에는 어디 나가지도 놀러가지도 못할 정도로 화장실가면 어쩌지 이러면서 맨날 걱정했거든 ...  

 

 

조금이라도 도움 됐으면 좋게땅 ..
대표 사진
익인1
와 딱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덕에 고민해결됐네 고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슼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번진짜 스트레스ㅠㅠ 슼했어!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꺄하 고마워 .. 과민성은 심리적요인이 크긴한듯 ㅋㅋㅋ 수능끝나니깐 없어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0:12 l 조회 1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
10:12 l 조회 6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7
님친이랑 여행갔는데2
10:11 l 조회 11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1
10:11 l 조회 5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0:11 l 조회 13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0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
10:11 l 조회 5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4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1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8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20
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10:09 l 조회 4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3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41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0:09 l 조회 7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17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4
10:08 l 조회 20
나 26살인데 슬랑이 너무 사고싶엄,,,7
10:08 l 조회 35
지금 남아공가서 월드컵보는애들은 직업이 뭘까16
10:08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