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안넝 ..  

내가 하도 배에 예민해서 장 전문 병원을 많이 다녀봤는데  

오늘도 다녀왔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 내가 몇가지 해결방법 알려줄려구ㅜ... 유튜브 + 의사선생님 말씀 !  

 

 

1. 가스 많이 차서 가슴이 답답하고 속방귀 나는 익이니들 - 오히려 육류 먹으면 더 가스차고 기름져서 그럴꺼 같잖아 근데 의사선생님 말로는 야채를 먹으면 더 가스찬대 식이섬유라서 좋다고 먹다간 오히려 악 될수도 !! 과일도 적당히 .. 근데 이건 정말 완전 예민하고 쉽게 가스차는 그런 장 가진 사람들 말하는 건진 모르겠는데.. 하여간 그러셨어 ㅎㅎ ! 그리고 조용한데 속방귀 날 때 배에다가 힘 줘야돼 힘 안 주면 갑자기 풀리는 바람에 다 들린다 속방귀는 다른사람들도 다 들리는거 알지 ..?  

 

2. 수업시간에 배고플 때 소리나는 익이니들  

- 나 이거 10년 넘게 고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독서실이던 조용한 데를 못갔어 .. 근데 이건 아 소리 날꺼같아 날꺼같아 라고 생각해서 자기한테만 더 크게 들리는거고 속방귀아닌 이상은 주변사람들한테는 잘 안 들려 만약 진짜 불안하고 소리 날꺼같아서 어쩔줄 모를 때 기지개 쭉피고 따듯한 차나 아님 견과류 이런거 먹으면 진짜 소리안나 그리고 차가운거 아님 찬 물 먹거나 오히려 움추리고 있으면 소리 더 큰거 알지 ..? 허리 꼿꼿히 펴서 있으면 소리 안난당 ㅎ 

 

3. 과민성대장증후군 때문에 장시간 여행이나 버스나 아님 밖에서 뭐 먹지 못하는 익이니들  

- 이것도 심리적 요인인데 하도 화장실 가면 어쩌지 이거먹고 화장실 가면 어떡하지 하면서 설사하고 그러는거는 정말 심리적으로 거의 반을 차지하는거고 마음이 편해지면 속도 편해져 ! 자꾸 뇌에서 불안해하니까 정말 마려운건데 기름진 음식이 안 맞아서 화장실가거나 장염인 사람들 말고는 머리부터 배에 신경 안 쓰는게 제일나 .. 근데 그게 마음처럼 안 되지만 나는 계속 신경 안 쓰는 척 했는데 그나마 예전보다는 일상생활 가능해 .. 예전에는 어디 나가지도 놀러가지도 못할 정도로 화장실가면 어쩌지 이러면서 맨날 걱정했거든 ...  

 

 

조금이라도 도움 됐으면 좋게땅 ..
대표 사진
익인1
와 딱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덕에 고민해결됐네 고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슼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번진짜 스트레스ㅠㅠ 슼했어!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꺄하 고마워 .. 과민성은 심리적요인이 크긴한듯 ㅋㅋㅋ 수능끝나니깐 없어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에 8시간은 공부해야되는데 카공이 젤 잘맞으면 어떻게 해야 하지
9:55 l 조회 1
월급 25일에 주는 회사 퇴사했는데 월급한번만봐줄사람,,,
9:54 l 조회 9
잠을 요즘 못자는데 멘탈이 좀 흔들려
9:54 l 조회 6
한국남자 일본여자 조합이랑 미국남자 한국여자 조합
9:54 l 조회 6
우리딸 모기 물렸는데
9:54 l 조회 8
성적 간신히 4점대 나왔다
9:54 l 조회 3
개신교인들은 진짜 결혼 빨리 하는구나1
9:54 l 조회 7
입덧 ㄹㅈㄷ
9:54 l 조회 7
어제 필라테스 노쇼함
9:53 l 조회 12
와우 지게차 합격햇다1
9:53 l 조회 21
밀크티에 샷추가 맛있다
9:52 l 조회 6
이런 얼굴을 무슨 상이라고 하지??3
9:52 l 조회 12
나 왜 맨날 4시간 자고 깨지ㅜ2
9:52 l 조회 6
치지직 화질 왜이래...? 5
9:52 l 조회 22
하닉은 잠시 잊고1
9:52 l 조회 24
사무실에서 토스트 구워먹는거 너무 민폐야..냄새 너무 난다4
9:52 l 조회 16
내일 아니었어? 오늘이야?3
9:51 l 조회 30
스퀘어 프장에샀다가 벌받음5
9:51 l 조회 41
256기가 좋아…?5
9:50 l 조회 18
하닉 왜 또 떨어지는거임?3
9:50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