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KIA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나는 왜 자르면 잘 자르다가도 끝이 꼭 얇거나 두껍게 잘리는걸까 ㅠ 어떻게 해야 반듯이 자를 수 있어 ??? ㅠ
대표 사진
익인2
안뇽 조리과익이야 스팸뿐 아니라 다른 음식을 자르려고 칼질하다보면 두께가 일정하지 않거나 아래로 내려갈수록 두꺼워지고, 얇아질 수 있는데 그건 칼날이 무뎌서도 그럴 수 있고 칼을 쥔 손 자세 때문일 수도 있어 확실한 건 쓰니가 스팸을 자르면서 일정한 스냅으로 못 잘라서 그래 칼 손잡이를 손으로 감싸고 엄지나 엄지검지는 칼등(윗부분인데 손잡이에 가까운쪽)을 잡고 잘라보도록 해 칼날이 음식 위에 있을 때 비스듬하지 않고, 자르면서도 일정 힘을 유지해야 반듯하게 두께가 균일하게 잘린단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은 잘드는뎅 ㅠ 내가 문젠가봐 ㅠ 고마오!!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
16:08 l 조회 1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2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6:07 l 조회 3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1
16:07 l 조회 4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1
16:07 l 조회 5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2
16:07 l 조회 5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
16:07 l 조회 7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7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11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5
16:06 l 조회 17
퍼즐
16:06 l 조회 10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7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1
16:06 l 조회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4
16:05 l 조회 30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4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1
16:05 l 조회 16
쿠팡알바 간다
16:05 l 조회 11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5
16:04 l 조회 30
회사에서 엄청 배려해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1
16:04 l 조회 19
직장에서 게이인거 밝히지말라고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2
16:0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