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2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성격이 내성적이고 그래서 서빙이나 카페 등 은 도저히 용기가 안나서ㅠㅠㅠㅠ 집에서는 알바 하라고 그러고 나도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ㅠㅠㅠ 설거지 알바 괜찮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원래 알바는 설거지부터 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그렇구나ㅠㅠㅠㅠ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힘들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힘든거규나ㅠㅠ 설거지...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무장갑이랑 비위좋으면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추ㅠㅠㅠ나 도미노 주방 알바 하면서 설거지 몇번씩 했는데도 넘 힘들어 손도 시렵고 계속 손 터서 간지럽고 살 까지고ㅠㅠㅠㅠ차라리 편의점 알바 해봐!! 나도 내성적이였는데 편의점 알바 하면서 완전 바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ㅠ 편의점 알바 알아봐야겠ㄷ어!!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 피부... 연약하지 않으면... ㅠ 근데 굳이 서빙이나 카페 알바 할 수 있는 나이에 설거지는 비추천이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사무 쪽이나 음 공장이나 쇼핑몰 단기 쪽...? 물론 힘들지만 ㄸ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우리쪽에 쇼핑몰 포장 알바 이런게 있긴한데 다 시간이 오전이라 그때 ㅎ수업있는 시간이어서...ㅠㅠㅠㅠ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지마 나 비슷한 이유로 뚱뚱해서 서빙 못할거같다고 설거지알바 신청했는데 사장님이 그게 무슨소리냐면서 뚱뚱하면 서빙못하냐?!?!!!! 하고 서빙시켜주셨는데 19483940492717394027배 잘된 일이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ㅠㅠㅠㅠ 잘 할수있을진 모르겠지만 다른 알바 찾아봐야겠어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13:54 l 조회 1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
13:53 l 조회 3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1
13:53 l 조회 10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2
13:53 l 조회 5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3
13:53 l 조회 13
요즘 택시가 안집혀
13:53 l 조회 4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1
13:53 l 조회 14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1
13:52 l 조회 13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17
중국어 배워두면 도움될까?
13:52 l 조회 9
회사에서 연차별도 휴가주는 3일마저 사라짐 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15
요즘엔 중소 공고도 지원자 100명이 기본이구나...4
13:52 l 조회 12
아깽이 1박2일동안 맡아주기로 했는데 주의할 점 있어?
13:52 l 조회 10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1
13:52 l 조회 25
카톡 할 때 숫자 한글로 쓰는거 진짜 거슬린다1
13:51 l 조회 8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7
13:51 l 조회 31
오늘 예금 만기라 하닉 진입각 보는데
13:51 l 조회 35
자매나 형제 있는 익들아 용돈 같은거 줘?????8
13:51 l 조회 18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8
13:50 l 조회 21
아니 집주인 뭐 전문가도 아니면서 변기 밑에 고정하는 시멘트 깨져서 수리 해달라니까 집주인 남편분이 와서 했는데1
13: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