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0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지금 언어4 외국어2 수학6 정도 나오고 있거든...? 

수학은 포기했고 영어는 과외중인데 국어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수특수완볼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면 될까???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문제집 부터 추천해주자면 국어 비문학은 매삼비라는 문제집 있거든 그거 하루에 2일차씩 해서 주말은 쉬어도 좋고 아니면 1일차씩 꼬박꼬박 매일 풀어도 비문학 푸는게 좀 한결 쉬워질거야ㅇㅇ 매삼비 다 풀고 나서도 실력이 영 안올랐다 싶으면 마더텅 풀고 마더텅 까지 다 풀었으면 그 이원준 어쩌구 하는 비문학 문제집 있는데 그게 레알 고난이도 문제들만 모아놓은 거라서 지금 수능 난이도 하고 비슷해서 도움 될거야
나같은 경우에 문학은 크게 공부 안했긴한데 가면 갈수록 문학에 대해서 감을 잃는 것 같아서 그냥 마더텅 풀고 크게 더 뭘 하거나 하진 않았어 근데 문학이 정 안되겠다 싶으면 마더텅 같은 문제집에서 푼 문제들 중에서 틀린 작품들 분석해서 그걸 아예 외우는 것도 나쁘지 않아! 난 고전 시가가 유독 어려워서 그냥 거기는 잘 나오는 작품 아예 외웠어 이 시에서 이 시어는 무슨 뜻인지 이런거 등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거걱 너무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공부 열심히할게...!!!!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쓴 건데 감동이라니.. 내가 더 고맙당ㅋㅋㅋㅋ공부 열심히 해서 원하는 대학 꼭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과탐이면 등급안변할거고 탐구면 고3때받음 너가 받은 가장 높은등급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특성화고라 직탐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어가 단지 실전연습이 부족해서 엄청 왔다갔다한경우에 영어등급잡는경우빼고는 안바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는 기본이 좀 부족해서 일단 대충 보면 답은 다 내는데 단어 때문에 겨울방학 전까지 단어 엄청 외우려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1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
10:50 l 조회 2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1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2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
10:50 l 조회 4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4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1
10:50 l 조회 8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
10:50 l 조회 3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2
10:49 l 조회 6
솔로생활길어 편한데 결혼1
10:48 l 조회 12
혹시 화상전문병원에서 치료받아본 사람..1
10:48 l 조회 13
어제 과식햇는데 점심 뭐 먹는게 좋을까3
10:48 l 조회 13
원래 이런 세세한 디테일까지 다 검토 받니
10:47 l 조회 8
점심 메뉴 추천 해줄사람2
10:47 l 조회 9
신입 개 웃김3
10:47 l 조회 29
마라탕 시켰는데 이거 상한거야..?
10:46 l 조회 20
2년 뒤에 대학원 졸업하면 뉴욕 여행 갈거야
10:46 l 조회 5
개인카페는 진짜 차리는거 아닌듯1
10:46 l 조회 27
우리회사 대졸초임 3400이라고 잡코리아에 나와있는데 3
10:4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