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4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2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호주애들 거어어업나 거어어어업나 와아ㅏ아안전 말 안들어 진짜.............. 

 

 

문제는 호주식 교육법이 훈육을 심하게 하지 안ㅍ는다는가임... 

 

 

우리나라같으면 막 애가 한 눈팔면 이리오라고 강제로 끄는데 여긴 걍 기다림 

 

일루와~ 일루와~ 어서와~ 빨리와~ 

 

 

이러고만 있음... 

 

내가 호주와서 애들봐주면서 숙식제공받는거 하고있는데 

 

레알......초등학교 1학년이 우리나라 5살보다 어린느낌임..... 

 

5살짜리 남자애는 나한테 똥꼬보여주면서 붸에에에 거리고 침 뱉고 과자 줬더니 더 달라고 없다고 했더니 빨리 나가서 사오라고 소리지르고... 

 

그랴...애들은 행복한 나라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곧 호주가는데....... 애들있는 직업은 피해야겠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피해......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반화 하지 마.. 너익이 비웃고 호주 청소년들 마약 엄청한다고 일반화 시키는건 한국 청소년들은 담배 엄청 피우고 맨날 일진놀이 하는구나라고 말하는거랑 같은 뜻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익이 호주 학교 다녀봤는지 모르겠네.. 나 호주 중고등학교 다니는데 인증해줄까?? 다녀본 사람으로서 하는 말인데 실제로 마약하는 학생들은 꽤
드물고 어느 나라든지 그러한 학교들은 존재해 마치 한국에서 분위기 어수선한 학교들은 어수선하고 일진들이 유난히 많이 다니는 학교가 존재하듯이. 분위기라고?? 그게 바로 일반화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삭제한 댓글에게
워낙 자극적인 소문들은 부풀려저서 번지는 경향이 있어서 이해해!! 그냥 호주 학교나 청소년들에 대한 인식이 조금 개선됐으면 좋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아시안들 많은 동네로 가야해ㅋㅋㅋ 그러면 훨씬 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다 이런건 아니야!! 쓰니가 좀 유난스러운 애 걸린 것 같은데 호주에서도 훈육은 매는 안들어도 엄청 엄하게 한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교에서 방학마다 보내줘서 홈스테이 여러번 해봤는데 그냥 집집마다 교육방식의 차이인듯..우리나라도 마찬가지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의가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미국에서 넘 산만하고 무례한 애들 봄... 극히 일부기는 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그런 애들은 한국에도 존재할듯.. 나라문제가 아니라 사람문제 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들을 자유롭게 키우는게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ㅎ 나도 홈스테이하는데 백퍼공감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워홀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듀 나중에 워홀로 갈 생각인데 혹시 거기 댕댕이들 미용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오옹ㅇ다행이다 한국이랑 비슷하지,,? 미용으로 갈 생각이라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미용이면 일구하기 쉬울거야!!여기 개 진짜 많거든 근데 아마 그거 오지잡이라서 영어는 좀 해야할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오지잡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현지인가게에서 일하는가!! 영어 못하면 한인잡에서 일해야하는데 페이가 적어ㅜㅜㅜ 물론 우리나라보단야 많디만....여기 물가생각하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아 헐 앙대,,,미드 영드 많이 봐야게따,,,,. 절대 한인가게에서 안 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맞아ㅜㅠㅜ영어잘해야해ㅠㅠㅠㅠ나도 어핫원다닌당 ㅠㅠ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일이랑 공부 같이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웅웅!!아침엔 어학우ㅏ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영어잘해??나두 호주워홀 가고싶다ㅠㅠ
영어 어느정도해야지 데미페어?그거 할수있는고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나 잘 못햌ㅋㅋㅋㅋㅋㅋ레을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허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영국은 한국보다 더 엄하더라....기본에티켓없는거랑 지나치게 의존적인 태도는 부모쪽에서 완전 단호하게 no이럼...시간늦춰지는거 진짜 싫어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그것도 다 케바케 아닌가... 나 5년 정도 호주 살던 고등학생인데 부모가 어떻게 훈육하는지에 따라 애들 다 다르던데... 너무 일반화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미안 ㅠㅠ 일반화하려던건 아니야ㅠㅠ 그냥 내가 봐온 애들이 다 그래서 힘들어서 쓴거였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식당 알바하는데 요즘 애들 부모는 저렇게 키우더라.,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버릇없는 행동하고 다녀도 옆에서 안 말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강제로 끄면서 교육하는게 더 안좋다고 보는 1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나도 그렇게 생각하긴해..근데 애들이 우리 기준 너무 버릇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그렇다고 해서 강제로 끄면서 교육하는애들이 버릇있다고 생각들진않아... 쓰니랑 의견이 반대된다고 하는게 아니라!! 뭔가 해외쪽은 뭘 해도 되는지 안되는지를 알아서 깨닫게 하려는 교육인반면 한국은 많은 부모가 뭐가 안된다 된다를 가르쳐주는식이라 결국 나중에 크면서 점점 어긋난 애들이 많은듯 해.. 물론 사바사지만!! 쓰니가 고생이 많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ㅠ 3개월만 찬아야지ㅜㅜㅜ 거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곧호쥬가는데ㅠㅠㅠ
힘들겠다 쓰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부터 달라집니다!
21:54 l 조회 1
과대해석 하는 거 없앨 수 있나?
21:54 l 조회 2
한컴한글 많이 써서 워드프로세서 따야 하는데
21:54 l 조회 3
뭘 공부하든 빈칸 암기법이 직빵인거같음
21:53 l 조회 8
티빙 털리고 스팸전화 겁나 오는듯2
21:53 l 조회 6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4
21:53 l 조회 21
최근에 에어컨 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서
21:53 l 조회 3
여우상처럼 동양적으로 긴 눈인데 쌍수+밑트임하면
21:53 l 조회 3
미용실에서 머리 자른 날은 머리 안감는게 나아??
21:53 l 조회 3
나만큼 따뜻한 편의점 알바 못 봤을걸2
21:52 l 조회 8
26살인데 취업때문에 밤낮 매일매일 기분 오락가락항
21:52 l 조회 11
디엠 녹화하면 알림가?
21:52 l 조회 7
엥간한 사람 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21:52 l 조회 7
컴활2급 아예 노베에 공부머리없는데 학원다녀야할까….?1
21:52 l 조회 5
익들이라면 오피스텔 증여 받을거야 말거야1
21:52 l 조회 8
인사팀 아니면 회사원들 있뉭.....! 궁금한 점 있어
21:52 l 조회 3
다들 연금저축펀드 하니?????
21:51 l 조회 2
한국인들 남한테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2
21:51 l 조회 15
카톡하는게 일처럼 느껴지는 사람 있어??
21:51 l 조회 8
보는 유튜버 중에 결혼/임신한 유튜버들 누구있어??
21: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