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 이기적인 부분이 있긴 했는데 걔가 그보다 더 큰 잘못을 해서... 자기가 내가 이런식으로 굴어도 할말없을거라고 용서해달라고 그랬으면서 나중엔 힘들다고 ㅋㅋ 진짜 똥차인거 아는데 너무너무 잘아는데 나한텐 그만한 사람 없다고만 생각돼서 너무너무 그립네.. 솔직히 다시 연락오면 사귈것같아 똥차인거 아는데도.. 진짜 남의 연애였으면 야 뭘 사겨 헤어져야지 돌았냐고 할텐데.. 나는 왜 이럴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내가 이기적인 부분이 있긴 했는데 걔가 그보다 더 큰 잘못을 해서... 자기가 내가 이런식으로 굴어도 할말없을거라고 용서해달라고 그랬으면서 나중엔 힘들다고 ㅋㅋ 진짜 똥차인거 아는데 너무너무 잘아는데 나한텐 그만한 사람 없다고만 생각돼서 너무너무 그립네.. 솔직히 다시 연락오면 사귈것같아 똥차인거 아는데도.. 진짜 남의 연애였으면 야 뭘 사겨 헤어져야지 돌았냐고 할텐데.. 나는 왜 이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