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관리받자 여행가자 해외가자 이래서 돈 없다고 거절하면 왜 자기랑 비슷하게 벌면서 쪼들려사냐고 하는데
본인들은 본가에 사니깐 그 월급 고스란히 용돈이랑 쇼핑에 써서 몇십만원씩 모을수 있겠지만 나는 혼자 살아서 그 돈으로 집세 보험료 인터넷 전기세 휴대폰비 난방비도 내는데ㅋㅋㅋㅋ식비문제도 있고 세제같은 잡다한것들도 있고...진심 혼자살면 돈이 얼마나 나가는데...ㅋㅋㅋ한달에 십만원도 못 모은다고 말하면 왜 못 모으녜ㅋㅋㅋㅋㅋ
내가 혼자사는것도 알고 부모님한테 손 벌릴 수 없는 상황인거 알면서 진짜 짜증나 월급 쓴 내역이라도 보여줘야하냐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해외여행 가고싶고 성형도 하고싶고 헬스도 등록하고싶고 하고싶은거 진짜 많은데 진짜...아 눈물난다 내가 진짜 구질 구질하게 사는구나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