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0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난 이과고 친구는 문과야 

1학년때부터 친해져서 요즘시험기간에 공부 같이할때가 있거든 

근데 그럴때마다 자기공부는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고~~ 이걸 자꾸 보여주려고 해 ㅜ 

난 사실 문과 이과 공부를 비교하는 거 자체가 의미없고 둘다힘들다고생각하는데 

걔가 자꾸 나한테 한지 하는 거 보여주면서 이거 지역명, 특징 하나하나 다 외워야 한다고 이렇게 얘기하고 (그럼내가 무슨반응을 보여야하는지 ㅜ 나도똑같이 외워야하는ㄷ데..) 

그리고 ' 이과 과탐은 이해하면 어느정도는 풀순있는데 사탐은이해하고 암기까지 안하면 문제절대못푼다' 이런식으로 얘기해서 자꾸 이과치기? 하는 거같은거 ㅜ 

쟤가 이과안온이유는 수학때문이고 아무튼 

내가 무슨반응을 보여야할까 ㅜ 걔가 자꾸 나한테 그러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좀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과탐도 이해하고 암기해야 푸는데..(전 생지러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학 아름다운 한반도 안외우면 어떻게 되게요.. 생명 3단원 안외우면 어떻게 되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 ㅋ ㅋ 그러면 쓰니는 기벡 보여조라.. ㅎ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탐이 을매나 시간싸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운다고 다 풀수있는게 아닌데 과탐은 ㄹㅇ... 내가 느낀 화생은 ㄹㅇ 정확도와 스피드였기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문관데 이과 애들 존경스러운딩 .. 특이한 친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탐도 지엽싸움인데.. 해봐야 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과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말이읎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1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
13:49 l 조회 1
원래 군인들 돈 없어?
13:49 l 조회 1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4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7
300이 한계였을까?
13:48 l 조회 16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10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1
13:47 l 조회 8
토스 오픽 뭐할까3
13:47 l 조회 5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0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6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
13:47 l 조회 6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4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2
13:47 l 조회 4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9
13:46 l 조회 31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3
사주봤는데 나보고 재물운이 청년재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46 l 조회 8
발목 손목 너무 얇은것도 안좋은거같음
13:46 l 조회 25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12
13:4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