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3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애들이 와서 공부 어떻게 하냐고 뭐로 하냐고 물어봐서 

사실대로 안 한다고 그러면  

거짓말쟁이라고 욕하고 가는 거 너무 싫었음ㅋㅋㅋㅋㅋ 

아니....진짜 안 하는데 어케 알려줌.....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두그래 ㄹㅇ로 한번훑고 시험잘보는데 애들이 물어봐서 한번훑엇다그러면 엄청 욕먹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비법 알려주기 싫어서 공부 안 한 것처럼 말하는 게 아닌데 말이지...따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진짜 안해서 알려줄게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ㄹㅇ 걍 엄청 벼락치기 해서 잘 본 건데 시험 며칠 전부터 공부 얼마나 했냐 물어봤을 때 안 했다 그러면 뻥친다고 몰아가고,,, 너 공부 어떻게 해? 하고 물어보면 진짜 별 거 없어서 그런 거 뿐인데 알려주기 싫어하는 이기적인 애로 몰아감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ㅡ ㄹㅇㄹㅇㄹㅇㄹㅇ 막 너 어제 공부 얼마나 했어??? 안 했는디.. 아 그래놓고 또 잘보잖아 (짜증) 난 꼭 이런 거소 공부 안 하는 애들이 자격지심에 물어봐서 짜증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들은 알더라.. 얼마나 심각하게 안하는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ㅇㄱㄹㅇ 난 대학 와서까지 이렇게 벼락치기 잠깐 해도 A나올줄 몰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애들이 맨날 거짓말이라고ㅋㅋㅋㅋㅋ 난 진짜 안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책 한 번 훑고 시험 보는데 나도 잘 볼 줄 몰랐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ㄹㅇ 나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들이 점점 나랑 시간을 보내니까 알더라 내가 정말 심각하게 안 하는 애라는 걸...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ㄱㄹㅇ 너 혼자 공부했지!!!이러는데 진짜 안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ㅇㅈ 진심 ㄱㅐ억울한데 무ㅏ라 설명?할 길도 엊ㅅ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답답 ㅠ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진짜 너무 대놓고 안해서 그런가 애들이 의심도 안함....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둨ㅋㅋㅋㅋㅋ내가 뻥쳤댘ㅋㅋㅋㅋ나 진심 시험범위 1도 다못보고 시험친적 많다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짐짜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약간 그런편에 그냥 확 집중하먄 봤던 부분 엄청 빨리 정확하게 외우는편이라 그냥 막판에 빡세게 집중 확하면 성적 잘나오는편인데 애들이 맨날 내가 평소에는 공부 안한다하면 뭐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진짜 노는 타입이었어서 성적 잘 나오면 공부 안 하는데 성적 잘 나온다고 뒤에서 까였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ㄹㅇ 안하는데 자꾸 주위에서 왤케 잘보냐고 하고 막 걱정하면 그래봤자 너는 잘보잖아~이래서 부담감도 좀 있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ㅎ 수능도 공부한 것 보다 잘나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익들 완죠니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요한게 뭔지 파악 잘 하는 애들이 하는 양보다 잘 봄 우리과에 오빠가 맨날 도서관 가고 공부 엄청 하길래 봤더니 성적 나보다 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랬는데 기숙사들어가고 나 ㄹㅇ안하고 칠렐레팔렐레 돌아다니는거보고 진짜인거믿음ㅋㅋㅋㅋㅌ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 맞아 그래서 뒷담 많이들음... 공부안했다면서 핵열심히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ㅠㅜㅜㅜㅜ집가면 티비밖에 안보고 학교에서만 공부하는데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도 ㄹㅇ 안한다는데 열심히하는줄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험치고 나면 기억 안나서 못가르쳐줰ㅋㅌㅌㅋㅋㅋㅌㅋ
억울하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몇 분 후 내모습이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나 진짜로 안하는데 애들은 집가서 하는 줄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ㄱㄹㅇ... 난 그냥 수업때 잘들었는뎅ㅋㅋㅋㅋ 수업에 집중하세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
17:14 l 조회 2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
17:14 l 조회 2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
17:14 l 조회 2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
17:14 l 조회 5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3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5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5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
17:13 l 조회 4
나 일복 많다고 했는데 맞나 봐 ㅎ
17:13 l 조회 3
30대익들 이모, 고모들이랑 말 잘함? 5
17:13 l 조회 13
경기컬처패스 추천인 줄 사람 ?
17:12 l 조회 3
고구마 탄내 항상 나는데1
17:12 l 조회 7
아 내가 지원한 곳 경쟁률 거의 100:1이네
17:12 l 조회 9
화장 무너질 때 대처법 알려줘 40 3
17:12 l 조회 29
아아악 회식 트라우마 생길것같음 ㅠ
17:12 l 조회 12
삼전을 보니 왕관의 무게는 무거운 것이구만
17:12 l 조회 16
곱슬머리 헤어 도움 주라1
17:12 l 조회 9
2억 있으면 5억짜리 집 살 수 있으려나ㅠㅠ4
17:12 l 조회 21
부모님한테 도로주행 배운다고 학원 관둬놓고1
17:11 l 조회 14
블랙헤드 있는 익들아2
17:1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