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0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오늘 학교에서 진짜 반 애들 전체 다 엎드려뻗쳐해가면서 몽둥이로 맞고...중학교때는 목표 점수 도달 못하면 때리는 선생님도 수두룩했음 

오늘 맞는데, 문득 여고 애들도 우리랑 똑같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여동생한테 너도 학교에서 맞아 봤냐고 물어봤는데 한번도 없었다는 대답듣고 진짜 억울했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신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여자 남자가 아니라 학교가 이상한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정도가 심한건 맞아. 근데 우리는 일단 혼나면 기본 엎드려뻗쳐는 깔고 가. 내 친구, 친구의 친구, 그 친구의 친구까지 남고 다니는 애들한테 다 물어봤어. 걔네도 우리 학교랑 별 다를 거 없더라. 여사친은 엎드려뻗쳐 해본게 손에 꼽힌다고 하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 남자 문제가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학교가 이상한거 체벌 금지됐자나 신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학교 신고해 난 여고 였는데 단체로 전교생 강당에서 기합받고 맞고 그래서 교육청에 신고하고 난리나서 선생들이 사과하고 그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여고 출신인데 엎드려 뻗쳐서 몽둥이로 맞고 살음 진짜 정신나간 학교였음..겨울에 애들 양말이랑 외투나 마이 다 벗기고 복도에 서있으라고 하고..너 신고해라 진짜. 우리 때는 신고를 해도 배째라는 식이어서 진짜 억울했는데 지금은 신고하면 뭐라도 될거임. 그리고 그건 남고 여고의 차이가 아님. 그냥 학교가 정신 나간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바이 학교구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남자라서 맞아야 할 이유는 단 한가지도 없어. 남자니까 그 정도는 맞아야 돼 그래야 정신을 차리지 라는 식의 학교 태도도 문제고 선생들 인식도 문제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1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1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
12:32 l 조회 1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1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1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1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1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3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2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3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10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3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3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만화/애니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
12:29 l 조회 4
맥스컷 부작용인가.. 1
12:28 l 조회 16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6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4
12: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