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3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렌즈 안끼면 되는 거 잖아?? 

그럼 토요일에 검사받으러 가면 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웅~ 소프트렌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금요일에 가면 안 돼? ᅲᅲ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그럼 검사 잘못할수도 있어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엉어ㅠㅠㅠ 주말알바라서 주말에는 껴야되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식검사하고 수술바로 할거야? 수술전에도 끼면 앙데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확실한 건 모르겠는데 아마 바로 하진 않을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ㅠㅠ 토에 알바 언제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10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라식검사 1~2시간정도 걸리고
동공확장하는 약 넣어서 2차 검사해 알바 못할거 같은데.....그 약넣으면 다음날까지 좀 이상하게 보이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랭...그럼 어쩌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주말에도 안경끼고 알바하고...평일에 검사 받으러가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진짜 그래야되나....ㅠㅠㅠ근데 검사하고 수술날까지도 렌즈 끼면 안 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웅웅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하....라식 나중에 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프트렌즈는 일주일 전부터 안끼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일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일정도까진 괜찮을듯 근데 오래 낄수록 검사에 지장가니까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호.... 인생은 계획대로 되는 게 없구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바지 안 입는 익들 다리 안이뻐서야??
14:29 l 조회 1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
14:29 l 조회 2
내 뒷담화 내용을 나한테 알려주는 직원이 있는데
14:28 l 조회 4
고양이상 청순 vs 여우상 청순 누가더 인기많아?1
14:28 l 조회 5
대전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3
14:28 l 조회 11
남자는 20대후반 30대초반에도 직장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2
14:28 l 조회 5
어깡인데 어깨에 옷이든 가방이든 걸치면 내려앉는데 이유가 뭐야1
14:28 l 조회 4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5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6
14:27 l 조회 14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3
14:27 l 조회 20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1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2
14:26 l 조회 13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37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6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10
14:25 l 조회 43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6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5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
14:25 l 조회 17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12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6
14:24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