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자율배식이고 다른 사람 못 먹게 가져가는 정도도 아니고

맛있는 반찬 많이 받아서 잔반 없이 다 먹는데

많이 받으면 히익~ 이러고

다 먹으면 그걸 다 먹엇어? ㅇ0ㅇ 이럼


아 다 먹으려고 가져오지 그럼 버리려고 갖고 오나

직원식당 공짜도 아니고 돈 내고 먹는건데

눈치 더럽게 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저 밥 많이 먹어요

제 배에 들어가는거니까 제 손으로 많이 좀 먹을게요...

대표 사진
익인1
먹는걸로 뭐라하는사람이 제일 어이없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도 내 기준 적당히 먹었고 배 부를 정도도 아닌데
핫도그 두개 먹었다고 그걸 다먹엇어?!?!! 이래... 저 평소에 닭강정 10개씩 들고 와서 먹는다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으로 꼽줘 와 먹는 양 진~~~짜 작으시네요?!!?하고 밥먹고 두시간 있다가 헐 아까 엄청엄청 적게 드시던데 배 안고프세요? 하고 밥얘기 계속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실거같아요ㅠㅠ 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렇게 하고 싶지만!!!! 자기는 장난이랍시고 막말하면서 내가 드립치잖아? 자기 기분 나쁘면 혼내 '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네다음 지구가 본인 중심으로 자전하시는 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래서 나한테 머라 해도 하하... 네 아니오 이거만 함
주변에 센스있게 받아친다고 드립 쳤다가 혼난 친구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흘려들어야 스트레스 덜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적게으면 적게 먹는다고 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 그걸로 되냐고 예...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원래 밥으로 배채우는거 안 좋아하고 반찬 많이 먹는데
반찬 뜨기 전에 밥 쪼끔 뜨면 오늘 왜 그래? 어디 아파? 왜케 쪼끔 먹어??? 이래...
아 내 식판에 신경 좀 꺼줬으면... 반찬 많이 먹을거라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3:22 l 조회 1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
3:22 l 조회 2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3
사회나가면 학벌을 최종학력으로 따져?
3:21 l 조회 5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5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4
잘생겨도 안 설레면
3:19 l 조회 8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2
3:18 l 조회 12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10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5
3:17 l 조회 17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7
3:17 l 조회 17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8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3
3:16 l 조회 50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5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21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8
3:15 l 조회 33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20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10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6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