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5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나 쌍액하고 진짜 차이가 커 ㅋㅋㅋㅋㅋ.....  

그래서 학창시절동안은 놀러갈때만 쌍액하고 이제 수능 끝나고 쌍수하려고했는데 정시로 가게 돼서... 아직 상담도 못 받았고 상담해도 빨리는 못하고 늦게 할 것 같아서 붓기 안 빠질까봐 그냥 쌍액하고 다니다 여름방학 때 쌍수하려는데 ㄱㅊ? 눈 많이 안쳐질까... 그 보다도 내가 대학다니면서 매일 쌍액 가능할까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나 고1때 1년동안 맨날 쌍액하고 다니다가 쌍수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 많이 안쳐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근데 내가 피부 두꺼운ㄴ것도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ㅠㅠ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험인턴, 계약직 하면서 취준하면 다들 이렇게 살아..?
1:05 l 조회 1
아 폰 바꿨는데 인티 아이디랑 비번 모르겠어..
1:05 l 조회 1
상처주는 사람들은 상처 잘 안받음
1:05 l 조회 1
다들 테런하쉴
1:04 l 조회 4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1
1:04 l 조회 5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
1:04 l 조회 3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1
1:03 l 조회 10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1
1:03 l 조회 13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3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5
1:02 l 조회 26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1
1:02 l 조회 7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1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3
1:02 l 조회 8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2
1:02 l 조회 6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
1:02 l 조회 8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5
1:02 l 조회 11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4
1:02 l 조회 16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3
1:01 l 조회 11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4
1:00 l 조회 26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3
1:0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