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힘들어......제발...내머리속에서 그사람을 아예 없애버리고 싶다... 난 짝사랑이 이렇게 힘든건줄 몰랐어.... 평생 사랑안할래. 누굴 좋아한다는 감정이 마냥 좋은 건줄만 알았는데...짝사랑이라도 해보고싶다라고 농담식으로 말했었는ㄴ데...이젠 절대 절대 짝사랑안할꺼야. 아무도 안좋아할꺼고 관심도안줄꺼야. 평생 아니ㅜㅠㅠ근데ㅠㅠ나 신경을 너무 써서 머리가 터질꺼같은데.... 원래이래??? 짝사랑해본 둥들아....너희들은 어땠어???
인스티즈앱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