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199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58
이 글은 8년 전 (2017/12/24) 게시물이에요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펴지나 그게?
대표 사진
익인1
난 원래 직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직모라고...? 헐... 안 꾸불꾸불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전신이 다 살짝굽은 직모라서 미용실가도 머리보고 스트레이트매직했냐고 물어봐 겨털도 거기도 다 일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신기방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럼 찰랑찰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3
지나가던익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찰랑찰랑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돈아니곸ㅋㅋ아무래도 옷에 계속눌리니까 상한머리카락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찰랑찰랑이라니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찰랑찰랑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오 나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갑자기 궁금해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직모에 가까움
예전엔 곱슬이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22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 상상만 해도 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안 펴지고 그냥 ㅇ오징어 꿉는 냄새 나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소름돋아 내가 4시간 전에 한 생각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거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걸....생머리처럼 피는게 더 이상할 거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에 이거 해 본 익인이 이썽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글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데기로 피다가 아버지 들어왔다고 했었나? 아무튼 누구에게 들킨 일이었는데
-
궁금해서 찾아옴
http://instiz.net/name/1725991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글 생각하면서 들어왔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글 생각하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3내가 거기카락이라고 댓 달았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ㅁㅈㅁㅈㅋㅌㅌ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거생각하고 들어왔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돜ㅋㅋㅋㅋㅋ저 글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펴지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반곱슬인데 밑에 보니까 직모처럼 펴져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린스 바르면 찰랑찰랑 해질까?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4
응 부드러워져 난 트리트먼트 하는 날 머리 바르고 손 헹구기 전에 슥슥 바르고 바르자 마자 물로 헹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대답해준 게 더 웃곀ㄹㅋㄹㅌ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ㄴㄹㅋㄹㅋ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머리감고 린스할때마다..거기도 린스해주는데..?좋아 부드러워짐 그리고 머리카락들이차분해져서 조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핷웃ㅋㅋㅋㅋ근데피부에안좋아..쓰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겉에?쪽 털은 거의 펴져있어ㅋㅋㄱㅋㅋ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생각도 못해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윽ㄱㄱㄱㄱㄱㄱ아플꺼같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못해서 데이면... NOoooooo....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경악)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털바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털바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털바털이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털바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계속 참다가 터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ㅠㅠㅠㅠㅠ팩하고있어서 1도 안웃고 참고있았는데ㅠㅠㅠㅠ터졌아ㅏ큐큐큐큐큐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큐큐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나 털바털 뭐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ㅌㅋㅋㅋㅋㅋㅋㅋㅋ털바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원래 잘안웃는뎈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ㅋㅋㄱ 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읽은 댓글 중에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털바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숨이 안 쉬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터졌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털바털이란 소리는 처음 들어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집안에서 잘 안웃는데 이거보고웃었자나ㅜㅜㅜㅋㅋㅋ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미쳤닼ㅋㅋㅋ털바털ㅋㅋ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원래 직모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꼬부라지다못해 용수철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ㅠㅠㅠㅠㅠㅠㅠㅋㅎㅋㅎㅋ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너무웃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옛날에 호기심이 끓어올라서 해봤는데 펴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소중한 털' 고데기로 안 읽고 소중한 '털 고데기'로 읽어서 털로 된 고데긴가 하고 들어 왔는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ㄱㄱㄱㄱㅈㄱㄱㄱㄱㅋ아배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궁금한게있는데 아는익은 알려주라...
외국인있잖아 그 털이랑 머리 둘다 노란 외국인은 거기도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속눈썹도 노래서 일부러 까맣게 염색하기도 한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 좀 밝은 자연갈색인데 소즁이랑 겨랑 다 밝은 갈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익명의 힘이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린스하고 남은걸로 해봤음..ㅋㅋㅋㅋ좋던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해봤는데 열 올라오면서 이상한 냄새 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탄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예전부터 외국인들은 정리한다는데 정리하는 방법 궁금했음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왁싱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지저스 고데기 돼요 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해봣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ㅇㅇ 나 방금 한가닥 ㅃ봅아서 폈는데 펴져 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ㅋㅌㅌㅋㅌㅋㅋㅋㅋㅌㅋㅋ튜큐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다른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안아파???뽑았다니이ㅣ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니 뽑아서 한게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원래 직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미친 그걸 왜 고데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진심 오랜만에 제대로 터짐 겁나 울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닠ㅌㅌㅌㅋㅋㅋㅋ댓글들 너무 웃뎤ㅌ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 난 직몬데 뭐냐 나만 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나 곀ㄷㅋㄷㅋㅋㄷㅋㄸㅋㄷㅋㄷ 새벽에 해 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머리 직모인 사람은 직모로 나???????? 대박이다 내가 곱슬이어서 거기두 곱슬이었구나,,,,, 난 사람들 다 그런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잖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읏흥 이런얘기 너무 꿀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직모같이생김ㅋㅋㅋㅋ근데챡붙은직뫀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직모같이생김ㅋㅋㅋㅋ근데챡붙은직뫀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익들아 나 진짜 궁금한건데 나 거기털이 진짜 엄청 수북한데 어떻게 정리해..? 왁싱샵은 아직 미자라서 무서워서 못가겠고 혹시 밀어서 정리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피부샵에서 왁싱해준당 한번 받고와!!!!신세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밀면 안돼!! 아마 다시자랄때 삼보일쿵하게 될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10
삼보일쿵이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13
간지러워서 세 걸음에 한 번 쾅 하고 내리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그...털이 다시 나면서 뾰족하게 깎인 단면이 살에 닿으니까...간지러워서 세번걸을때마다 한번씩 거기를 쿵 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 펌 고데기 다 안먹는 강철직모인데 왜 곱슬곱슬하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난 머리카락 겨털 소중이털 다 직모야
숱도 별로 없고 딱 삼각형으로 나서 친구들이 붓이라고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댓글ㄹ들이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 영구제모 하는중인데 3번쯤 지지니까 애들이 머리카락처럼 얇고 직모로 나더라...애들이 너무 튼튼해서 꼬부라지는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거기털 영구제모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응응 비키니라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나 완전 많고 튼튼하고 길고 거칠거칠한데 이거 어덕해,,,,,,, 요 며칠동안 린스 해봤는데 하다가 현타 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잠만 원래 직모야?모솔인데 남친이 보면 뭐라고 생각할까 나 다 곱슬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 곱슬일거야...아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 생리할때 거기털 가려워서 샴푸로 감겨준적 있는데 안가려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나 원래 직모인데 막 친구들이 매직했냐고 물어볼정도로 직모인데
그냥 털이 눌려?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익드라거기 샴프나 린스로 감으면 몸에안좋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근데 익들아 너네는 거기 정리 아예 다 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옷 때문에 눌려서 당연하게 곱슬할줄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어 근데 거기 곱슬인건 옷이랑 마찰때문에 그렇다는데.. 나도 머리 진짜 100%직몬데 거기털은 곱슬임.. 직모인건 정리를 잘해서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직모처럼 뻣뻣해짐 ㅋㅋㅋㅋㅋ 근데 새로 자라니까 꼬불꼬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 머리도 엄청난 직모인데 처음 털 났을때 찰랑찰랑한 직모였던것 같은데 호기심에 밀었다가 그 다음부턴 엄청 꼬부랑 거림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아ㅜ댓글 넘웃기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 머리 가끔 자갈 있는데 거기 털 뽑아면 다 자갈이야 ㄹㅇ 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 ......... 이거구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푸라닭 냉동실에 보관해도돼???
0:04 l 조회 1
마라 돈주고 사먹은적 거의 없는데 이번에 하이디라오 팝업 알바중이거든?
0:03 l 조회 2
삿포로 JR or 리무진 공항버스
0:03 l 조회 4
대전익들아 신세계 평일에도 사람 많아?
0:03 l 조회 5
나 뚱뚱이었는데 위고비랑 러닝으로 살뺐거든
0:03 l 조회 9
눈 낮춰서 연애하라는 말이 객관화하라는 말이잖아
0:02 l 조회 11
내 최애 커피 찾음
0:02 l 조회 4
춘천 신혼집 알아보는 중인데
0:02 l 조회 5
인스타에 10년 전 친구 뜨면 팔로우 건ㄷㅏ vs 만다
0:02 l 조회 5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5
0:02 l 조회 16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1
0:01 l 조회 23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6
모레 7월이야??3
0:01 l 조회 9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4
0:01 l 조회 26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3
0:01 l 조회 27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25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5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2
06.28 23:59 l 조회 6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1
06.28 23:59 l 조회 9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