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450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8년 전 (2018/1/12) 게시물이에요
잔잔한 노래 아니어도 되니까... 참고로 안 헤어졌는디 그냥 감성이 차오른 거시다...
대표 사진
익인1
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까지가 긑인가보오 이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워!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울 - 정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 ♥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엔딩 - 아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거 한때 진짜 많이 들었는데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성 문열어봐
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bmk 꽃피는 봄이오면
이수 바라보기

ㅋㅋ난 헤어졌을때 이 4개 젤 많이 들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익이니 이젠 예쁜 사랑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운 피 - 가을방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모르는 노래다ㅠㅠㅠㅠㅠㅠ 고마워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감성터졌눈데 여기 곡 다들어보ㅏ야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 함 쏟고 자자!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랑 다 거짓말 이거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린 노래? 맞나?ㅠㅠㅠㅠ 아 이거 진짜 댑악 잊고살았다 고마워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마자 ❤️❤️ 좋은하루보내ㅜ나두 사랑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나영-니말대로 (이 앨범 전곡 다 좋음), 그럴걸, 홀로
데이식스-놓아놓아놓아,그럴텐데
이소라-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아이유-이런엔딩, 마침표, 첫이별 그날 밤, 벽지무늬, 나만 몰랐던 이야기
심규선-배워, 니가 없는 날
권진아-끝,여기까지
토이-그녀가말했다
민서-널 사랑한 너, 처음
벤-꿈처럼
지코-사랑이었다(루나ver)
빅스-로맨스는끝났다, 다가오네, 차가운밤에
윤하-멀리서 안부
태연-먼저 말해줘, 쌍둥이자리
볼빨간사춘기-x song, 나만 안되는 연애
가을방학-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양다일-네게, 널
노을-하지못한말
존박-그노래
에디킴-it’s over
브아솔-내려놔요
수호&송영주-커튼
성시경-잃어버린 것들
정승환-너였다면
김범수-제발
소유-i miss you
규현-광화문에서,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 이별을 말할 때
S.M.THE BALLAD-set me free, 숨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물 날 정도로 절절한지는 모르겠지만.. 가사 곱씹으면서 그 감정을 즐기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효 댓글에 정성이 너무 가득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들을 노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진짜 고마워 익아! 하나하나 꼭 다 들어볼게 ㅜㅜ 일케 많이 추천해줘서 정말 너무너무고마워 징짱..ㅠㅠㅠ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별 폴더에서 고르고 골랐다..ㅎ 지금처럼 감정 최고조 찍을때 가사 보면서 노래들으면 진짜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나영 노래는 원래 좋아했어서 데이식스 노래 지금 듣고 있는데 ㄹㅇ 슬퍼서 눈물난댜..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소라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도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저격해써ㅠㅠㅠㅠㅠ 흑 넘 고마워 다 내취향일거 같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헉.. 심쿵이다 취향저격이라니 ㅜㅠㅠㅠㅠㅠㅠ 데이식스 저 곡들 말고 다 진짜 너무 좋아ㅜㅠㅠㅠㅠㅜ 예뻤어 뮤비보고 울었잖아 나... 전곡 추천... 믿고듣는데이식스..! 저기 쓴 노래들 진짜 다 너무 애정하는 곡드류ㅠㅠㅠㅠ 막 눈물 버튼 곡들말고 덤덤하게 부르는 곡들도 있어서 나는 그런 이별노래들이 더 슬프더라고ㅜㅜㅜㅜ 저기에도 있으니까 그것도 노래 들을때 확인하면서 듣는것도 좋을것같아ㅜㅜㅜㅜㅠ 다른 매력아니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보송보송 기분 좋은 아기냄새 내려면 어케 해야 됨?
0:05 l 조회 1
70C면 큰거야 보통이야 작은거야?
0:05 l 조회 1
대1 방학에 할거 추천해줄사람..
0:05 l 조회 2
istp도 울어?
0:05 l 조회 3
걍 고집부릴게여..
0:04 l 조회 10
푸라닭 냉동실에 보관해도돼???
0:04 l 조회 4
마라 돈주고 사먹은적 거의 없는데 이번에 하이디라오 팝업 알바중이거든?1
0:03 l 조회 20
삿포로 JR or 리무진 공항버스
0:03 l 조회 7
대전익들아 신세계 평일에도 사람 많아?
0:03 l 조회 7
나 뚱뚱이었는데 위고비랑 러닝으로 살뺐거든
0:03 l 조회 31
눈 낮춰서 연애하라는 말이 객관화하라는 말이잖아3
0:02 l 조회 21
내 최애 커피 찾음
0:02 l 조회 5
춘천 신혼집 알아보는 중인데
0:02 l 조회 8
인스타에 10년 전 친구 뜨면 팔로우 건ㄷㅏ vs 만다 1
0:02 l 조회 8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6
0:02 l 조회 33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3
0:01 l 조회 45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9
모레 7월이야??3
0:01 l 조회 11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4
0:01 l 조회 40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4
0:0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