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시켰는데 저번주 금요일에 시켜서 혹시 옷 배송 언제쯤 될까요라고 물어봤더니 월요일에 답변으로 지금 출고되고 저녁에 운송장번호 온대서 설렘반기대반으로 기다리고 있었거든 근데 그날 송장번호가 오긴 했는데 택배가 출발할 생각을 안하고 계속 준비중이라는거야 택배사측 잘못인가 싶어서 오늘 아침에 택배사에 문의했더니 송장번호만 등록되어있고 물품은 아직 못받았대..ㅋㅋ 뭔가 싶어서 쇼핑몰에도 문의했더니 이미 어제 출고된거 맞고 택배사측에서 송장번호 조회가 안되는 모양이라고 1-2일 더 기다려봐야 알 수 있다는데 이게뭐야...내 n년간 인쇼쇼핑생활중에 이런일은 또 처음이네ㅠㅠㅠ왜 하필 지금 일이 꼬였냐고ㅜㅠㅠ 제일 기다리는 옷인데ㅠㅠㅠㅠ아 짜증나아아아아!!!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