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2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떨려,,, 부분마취,,, 많이 아ㅃ프니...? 악•••
대표 사진
익인1
난 참을만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아픔을 잘 참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전에 맞아본 주사가 더 아파서 이것쯤이야하면서..꽤 참는편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최근데 손톱에 바늘 박혀서... 그거 빼는데 마취했거든... 하 그것도 더럽게 아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 할꺼같은데..? 내가 아프다고한 주사가 발바닥마취주사였거든 그것보다 안아팠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정도 할 것 같다고...? 한 번 더 ㅈ옥에 갔다와야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주사 맞을 때 아아ㅇ.. 이런 소리 나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두라... 참을만 했다는 거지... 엉엉... 오떠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눈물 나 않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지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원래 아픈 걸 잘 느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엉덩이주사는 잘맞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것보다는 훨씬 아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눈에 바늘 찌르는 거라서 아프긴 하더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악••• 하면 후회는 없겠는데... 할 때 아프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주사 겁 진짜 없는데 부분마취하다 저절로 눈물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ㅏ... 난 진짜 주사 무서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전혀 안 아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차인가봐... 원래 아픔을 잘 느끼니? 잘 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는 시작 전에 수면마취 5분정도 하고 그 사이에 부분마취 주사 맞았어 수면마취를 해서 그런 것 같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곱도리탕 안먹어 봤는데 시킬까 말까
21:32 l 조회 1
우리 알바생 진짜 마음에 드는 점이 있는데 솔직해
21:32 l 조회 1
나 솔직히 부러워서 열등감 느끼는 얼굴상 있음....
21:31 l 조회 1
친구가 놀러왔는데 비데 사용함...
21:31 l 조회 1
올영 블랙, 골드 등급인 익들은 뭐그리 많이사..??
21:31 l 조회 1
다이어트 졸라리 할따 먹었던거
21:31 l 조회 6
엄마 친한 지인분이 내 연봉 물어봤대
21:31 l 조회 2
지금 기분 진짜 최!악1
21:30 l 조회 7
옛날에 인티에 쓴 글들 보고 충격먹음
21:30 l 조회 12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1
21:30 l 조회 5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2
21:29 l 조회 22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4
21:29 l 조회 8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8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7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8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1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2
21:29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2
21:29 l 조회 10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9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