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그때가 한 5년 전인가

내동생이 중학생땐가

아무튼 ㅋㅋ 좀 어릴때인데 원래도 좀 어려보이기도 하고

혼자 집에오는길에 지하상가 구경하다가

귀걸이가 엄청 고급져 보이고 예쁘길래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비싸서 못살텐데.. 이랬다고 함

그래서 어이없고 기분나빠서 주세요 하고 사왔는데 그 당시 그 귀걸이 가격이 8천원이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할수록 화났던 기억이 난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중고등학교 때는 어딜 가도 돈 없는 애 취급 당해찌,, 내 카드에 현금이 운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엉엉 중고생도 손님인데 ㅠㅠㅠㅠㅠ 넘나 기분나쁨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의 15 할까 20 할까
22:58 l 조회 3
근데 나만 식혜에 든 쌀 종이박스 씹는 것 같아.....?1
22:58 l 조회 8
전공이나 직업을 선택하게 된 기준이랑 계기 궁금해
22:58 l 조회 7
세월호 나무위키 읽는데 당시 희생되신 교사가 25세셧어
22:58 l 조회 13
얼음 꽉꽉 많이 채워서 넣어주는게 센스 있는거라니..
22:57 l 조회 17
6년전에 같이 일했던 협력업체 소장 본인상이면 익들 가거나 부조해? 1
22:57 l 조회 7
아 일본여행가서 쇼핑하려고 현지인 추천템 영상보는데
22:57 l 조회 11
돈 걱정 없는 애들이 부럽다 ..2
22:57 l 조회 26
부모님들도 보면 본인들이 상처받은것만 생각하지 상처줬다고는 생각 못하는것같아
22:57 l 조회 5 l 추천 1
아는 형 승무원만 4번째 사귀는데5
22:56 l 조회 40
문신한 사람들 이레즈미 아니면 ㄱㅊ던데1
22:56 l 조회 12
갤럭시폴드 쓰는 익 있어? 좋아?1
22:56 l 조회 5
모솔이였다가 사귄지 60일됐는데 내가 쫌 서운한게 많아지는데 봐주라6
22:56 l 조회 20
익들은 어느쪽을 더 추천해?
22:56 l 조회 8
그냥 압력밥솥이랑 전기압력밥솥 밥맛차이 많이나는구나
22:55 l 조회 11
누가봐도 잘생겨샤 여자한테 인기도 많은 남자들4
22:55 l 조회 18
담배피는 사람들 궁금한 거 잇어1
22:55 l 조회 13
모솔인데 여사친 개많은 애는 뭐냐... 5
22:55 l 조회 15
예민한거 어떻게 고치지7
22:54 l 조회 22
황치즈칩 마트에 있나...?
22: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