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팩 하나 했는데 워터앰플인가 그런거들어있는거였거든? 근데막 다음날에도 쓸 수 있다길래 좀 남겨놨는데 오늘 쓰려고하는디 스킨바르고 앰플 바르고 로션발라야하나? 아니면 스킨 로션 앰플 순으로 해야하나..?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어제 팩 하나 했는데 워터앰플인가 그런거들어있는거였거든? 근데막 다음날에도 쓸 수 있다길래 좀 남겨놨는데 오늘 쓰려고하는디 스킨바르고 앰플 바르고 로션발라야하나? 아니면 스킨 로션 앰플 순으로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