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고1 인데 이미 배정은 난 상태거든 . . 근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돼서 ㅠㅠ 중학교나 초등학교 전학 과정이랑은 다른 것 같아서 모르겠는게 너무 많아.. 그 지역 학교들 중에 결원이 있는 학교가 하나도 없으면 결원 생길 때 까지 이사 전 배정 된 학교 다녀야 하는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예비 고1 인데 이미 배정은 난 상태거든 . . 근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돼서 ㅠㅠ 중학교나 초등학교 전학 과정이랑은 다른 것 같아서 모르겠는게 너무 많아.. 그 지역 학교들 중에 결원이 있는 학교가 하나도 없으면 결원 생길 때 까지 이사 전 배정 된 학교 다녀야 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