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7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겨울,여름 기준 전기세 수도세 도시가스 요금 얼마정두 나와 ? 월세 제외하고 !! 아침에 가끔 샤워하거나 아니면 머리만깜고 저녁에 샤워 (거의 씻을때만 온수사용 기름기있는 설거지할때랑) 바닥 보일러 가끔씩 틀고 온수매트에서만 생활하는편!
대표 사진
익인1
수도세는 거의 모든 원룸은 관리비에 포함돼있으니 제외하고 가스비는 겨울에는 보일러 이주 내내 빡세게 틀었을때 5마넌 정도 나왔고 친구도 그 동안 잠시 살아서 그랬엉 평소엔 2마넌도 안나왐 전기세는 겨울에 전기장판 때문인지 만오천원 정도 나오고 여름에는 에어컨 자주 돌리는데도 3만원도 안나와따 가스비는 마넌? 마넌도 안나와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평균 6정도 ?! 잡으면 되려나 ? 수도세 포함 안되있대 ,,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수도세 ㄹㅇ얼마 안나올걸??? 수도세 짱 싼걸로 알고있다 나 평소에 보일러 잘안틀고 생활했을때 가스비전기세 합쳐ㅓ서 3마넌 정도 나옴 넌 4-5마넌으로 잡아ㅏ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일러 3 전기세 2 가스비 1 이케 잡을라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일러가 가스 아냥? 엄청 빵빵 트는거 아닌 이상 가스비 4만원은 안나올텐뎅,, 근데 가스비가 좀 이상한게 7월달에 가스비가 겆나 2만원 넘게 나와서 당황탔었는데 그 담달 가스비가 8백원인가 5백원 나왔음 암튼 좀 이상하게 나온적도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3에게
이건 7월 가스요금! 뭔가 나 자취 첨 할때 생각나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는데
13:26 l 조회 1
내향형익들엉 너네도 막 여럿이 한 .. 7-8명 정도?? 모여서 놀다보면 기빨려서 중간에 집가고싶은 마음 들어??
13:26 l 조회 1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5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2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3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1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1
13:25 l 조회 14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4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3
13:25 l 조회 10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1
13:25 l 조회 8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2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9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8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0
13:24 l 조회 18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5
13:24 l 조회 17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5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