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유툽에서 영상 찾아보면 화장품별로 순서별로 온갖 브러쉬 다 쓰던데 그렇게 각각 다른 브랜드에서 사다가 쓰는게 맞아..? 

브러쉬 세트로 된 거 사서는 화장하기 힘들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초보는 굳이 브러쉬 쓰지 않아도 돼! 비싸기도 하고 관리하기도 힘드니까ㅇㅅㅠ 처음에는 퍼프로 시작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드름이랑 흉터 많아서 여드름 커버 영상 많이 찾아봤는데 브러쉬 많이 쓰시던데 다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섀도우 브러쉬 이니스프리에서 먼저 몇개 사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 화장에 쓰는거는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월 1일에 이니스프리 브러쉬 증정 이벤트 이런거 하거든???
그럴때 한번 받아보는것도 나쁘지 않고!!
파데같은거 사면 브러쉬같은거 주는 브랜드도 있어 백화점은!!
근데 초보자는 물먹은 똥퍼프에 하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똥퍼프 하나로 피부화장 다 하는거야 그렁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션쓸거면 내장된 퍼프가 짱이지!!!!
나는 브러쉬랑 퍼프 둘다 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컨실러는 뭘로하는게 좋아? 여드름 흉터때문에 컨실러 많이 써야되는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컨실러는 무조건 브러쉬!!!
처음 쓰는거면 미샤브러쉬 좋아!!
그냥 눈으로 봤을때 많이 납작할수록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리고 여드름 흉터 많으면 블러셔 쿠션으로 된 거 써봐!!
그것도 안에 있는 퍼프로 바르는건데 피부화장하고 그거하면 텁텁하지도 않고 피부요철도 안보이고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블러셔랑 파우더쓸때만쓰고 잘 안써 파운데이션브러쉬가 얇게발려서 뷰터버들이 많이 사용하지만 내가 그뷴들처럼 화장을 완벽하게하고 잘하고싶다!! 이정도 아니면 안써도돼 브러쉬가 결자국도남고 길들이기어려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냥 퍼프로 다 해결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나는 에어퍼프랑 다이소퍼프 애용해ㅋㅋㅋㅋㅋ 꼭 브러쉬사용하고싶으면 블러셔나 컨실러 이정도만써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실러는 브러쉬 쓰느ㄴ게 좋아? 여드름 흉터 많아서 컨실러 좀 많이 써야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컨실러가 두드리는것보다 펴발라주는게 더 잘가리는것같던데.. 근데 난 안써가지구... 아님 파데를 커버력좋은걸로 찾아보고 유튜브에 좋은영상많으니까 참고해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브러쉬가 각각 다른 브랜드인 이유는 브랜드마다 좋은 브러쉬가 다르기도 하고 사람마다 좋다 느끼는 기준이 다르니까 나한테 맞는? 브러쉬라서 그렇기도 하고 피부는 꼭 브러쉬로 할 필요없다고 생각 물론 있으면 좋긴 한데 그건 퍼프로도 해결 가능하니까 내 기준 필수템!! 이 정도는 아닌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퍼프는 그냥 하나만 있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는 쓰니 마음대로지~ 하나 쓰고 싶으면 하나 쓰면 되고 나는 여러개 쓰고 싶다 하면 여러개 쓰면 되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할 남자 찾고있는 익들아 몇년생이야
15:05 l 조회 1
엽떡 먹을가 파스타 먹을가
15:05 l 조회 2
헤어진사람들 일로와봐
15:04 l 조회 18
번장 잘 아는사람…!!!! 1
15:03 l 조회 9
마운자로 진짜 효과 좋네
15:03 l 조회 10
종아리알 보톡스 맞을까 말까
15:03 l 조회 6
요즘 앗싸 야호가 유행이야?? 여자들 다 저멘트달아4
15:03 l 조회 16
아파트 화장실에서 담배 처피우는 것들 두ㅣ졋ㅅ으면
15:03 l 조회 2
동생이 아빠를 때리려고했대
15:03 l 조회 5
김치 살쪄? 다이어트 중인데 김치 먹으면 안되나2
15:03 l 조회 3
아빠 때문에 너무 힘들다 하소연 해봐 ㅠㅠ
15:02 l 조회 3
익들아 팔다리제모 원래이렇게 대충해?
15:02 l 조회 4
왕짜요짜요 맛최악인가보다
15:02 l 조회 11
그런데 남친 사귈 때 정치성향 많이 따져?2
15:02 l 조회 11
아 난 일 와서 못하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싫어
15:02 l 조회 6
저녁 아구찜vs삼겹살
15:02 l 조회 5
얘드라 겨드랑이나 목 노란거 어케 없애 ㅠ?
15:02 l 조회 8
트위터에서 저작권으로 일본 vs 브라질 싸움한적 있었어 ?1
15:01 l 조회 7
솔직히 성인돼서도 혼자 아무것도 못 하는 사람 이해안됨1
15:01 l 조회 16
이따 솔로파티 첨 가는데 무섭다1
15:0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