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12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0
이 글은 8년 전 (2018/1/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접! 우리 커플은 오빠가 항상 모텔 예약하구 내가 먹거리..  

딱 한번 펜션 예약해봤다 ㅠㅠㅠ 

월말이라 오빠가 돈이 많이 없어서 내가 예약 해보려는데 약간 남자의 자존심? 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서.. 

내가 해도 되겠찌...?
대표 사진
둥이1
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간드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예약 안 하구 맨날 그냥 가서 방 있냐고 물어봤는데 ㅎㅎㅎ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남친이 낼까봐 ㅠㅠㅠㅠㅠ 이런거할때 미리해야해 흐긇긓슥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남친한테 하라하고 돈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용카드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플로 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남친이 항상 어플로 해서 어깨너머로 배웠엉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예약하고 어떻게 말할지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실비랑 먹걸이비랑 비슷하지 않아? 먹걸이비가 더 나올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에 막 저렴한델 안가서 대체로 먹거리비가 좀 덜나오긴 했어! 남친이 먹을거까지 산적도 많고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린 대실 비용이 만오천원이라서 번갈아 가면서 내! 한명만 내면 다른 한명이 너무 부담 돼서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만오천원..! 싸다.. 우린 남자친구가 내가 돈내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ㅠㅠ 음식도 몰래 시키고 주문 끝나면 시켰다고 말해.. 그리구 내가 곧 시험 준비 해야해서 오랫동안 못보니까 만날때마다 후회없이 노는편..!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내가 카드내역을 감시당하는..입장이라ㅠㅠ 오빠가 대실하구 내가 돈보내놓기도 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계좌를 몰라서... 쥬륵....... 예약하고싶은데 싸웟다 젱자앙 ㅎ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플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어플인거누알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벤트해주는것처럼 하면 자존심안상해할거같은데? 난 남친 바빠서 내가결제할때도 많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어떤 이벤트?!!! 내일 진~~~짜 아무것도 아닌 날인데......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무것도 아닌날에도 가끔 이벤트?서프라이즈?그런거 하면 더 서프라이즈이지 않겠어??ㅋㅋㅋ그냥 대실해놓구 음식도 다 미리 사두고 짠 이벤트하거나 다이닝룸있는곳 대실해서 요리해주거나 그런느낌? 막 거창한거 아닌데 설레고 좋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요즘 자주 싸워서 미안하다고 이벤트 해야게땅 맨날 패딩입고다니는데 낼은 코트좀 입고,, 아 물론 싸운거 화해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응응 괜찮은거같다! 그냥 함께 대실해서 보낼 시간을 너가 다 계획해가는것도 나름 이벤트지!ㅋㅋㅋ 검스 신고가서 좀 섹시하게 꼬셔도 되고 검스로 눈가린다음에 물귀신? 그런씩으로 잡게하는 먼가 좀 평소람 다른거? 입욕제 풀고 욕조에서 쉬어도 되궁ㅋㅋㅋ 욕조에 입욕제풀고 사탕같은거 물에 동동 띠워서 장난치면서 한개씩 까먹으면 꿀재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검스는.. 얼어죽을것같은데 학흑........... 입욕제는 자주 썼고.... 근데 마음 확식러부렀늠 싸운거 안풀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 어플로 바로 결제 못해서 맨날 내가 함! 그리고 남치니가 대실비 줄때도 있고 아니면 먹을거 사서 들어가니까 우린 쌤쌤으로 생각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
12:52 l 조회 6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12:47 l 조회 2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1
12:47 l 조회 12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1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22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8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25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25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30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9
12:27 l 조회 97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46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7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4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8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85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4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6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20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2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