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60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8년 전 (2018/2/03) 게시물이에요
왜냐 내가 가는 학교가 내신따기 핵핵핵 어려운 학교여서.... 특목고보다 더 힘듦.....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행 !! 열심히하면 뭐든 될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신 따기 쉬운 학교로 튕겼는데 친구도 못사귀고 ㅠㅠㅠ 그러면 어떡하지 내 목표도 2 후반 3 초반인데 공부는 잘 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야 2등급만 따도 나는 인서울 확정인데 ㅜㅜㅜ 사실상 불가능... 심지어 난 아는애가 단 한명도 없어....엉엉 300명중 나혼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오는 애들이 좀... 전 학교랑 많이 달라 ㅠㅠㅠ 적응할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화이팅 하자....! 나도 어딜가든 좋은 애는 있을거라고 세뇌하고 있어 ㅜㅜ 먼저 말거는 연습도 해야지,,,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파이팅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학 절대 놓지마.... 나 지금 수학 놨다가 이러지더 저러지도 못한다ㅠㅠㅠㅠ 뒤에 연결돼있는거 많아서 하나라도 놓으면 답이 없어 엉엉 꼭 내신 잘 따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진짜 수학이 문제야 난 완전 문관데 가는학교는 이과 중심학교고... 진짜 열심히 공부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나도 문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 수학은 진짜 어느정도만 알면 할 수 이써ㅠㅠㅠㅠ 근데 난 그 어느정도를 몰라서 포기하거 있다,,, 근데 경험인데 문과는 진짜 추천 안해 내신 따기는 쉬울지 몰라도 이과에 비해서 가산점도 없고 치기당하는게 많고 해서 힘들어도 이과가서 열심히 하는게 좋을거야 맨날 문과치기 당하는데 서러워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냥 이과 갈려고 내신따기도 힘들고 그냥 악바리로 버텨야져....홧팅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이팅 해 쓰나!❤ 나는 이과 가려다가 엄마가 절대 반대해서 문과 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ㅜㅜ 조언 고마워요??앞으로도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웅웅 이과 친구피셜로는 과학이 더 중요하다고 해써❗ 포기하ㅣ지 말고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헉 ?? ㅜㅡㅜ 고마워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1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1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3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3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
20:49 l 조회 15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3
20:49 l 조회 12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1
20:49 l 조회 9
회사 면접3
20:49 l 조회 7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4
20:48 l 조회 10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1
20:48 l 조회 7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1
20:48 l 조회 6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5
20:48 l 조회 12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2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18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
20:48 l 조회 6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3
20:47 l 조회 22
아 C 인스타 광고 제품 첨으로 사봤는데 그지같넴
20:47 l 조회 4
북커버 사서 쓰는 사람 있어?2
20: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