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합격한 학교는 인하대 상경계열이고고1까지 완전 놀아서 평균30점 나오다가 고2부터 정신차리고 공부해서 이 학교 온거거든노베이스 학생들 가르치기에 이정도면 부모님들이 믿고 맡겨주실까..?